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페이코 오더로 주문 때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을 2차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셀렉토커피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페이코 오더로 주문 때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을 2차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셀렉토커피

[비즈월드]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페이코 오더로 주문 때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을 내달부터 2차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셀렉토커피는 6월 한 달 동안 간편 오더 서비스 플랫폼인 페이코 오더를 통해 포장 및 배달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2000페이코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NHN 페이코가 운영하는 비대면 주문 서비스 페이코 오더는 앱을 통해 주문, 픽업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페이코 앱 내 라이프 탭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적립된 페이코 포인트는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카드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셀렉토커피 이번 적립 프로모션은 계정 당 1일 1회, 총 3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페이코오더로 5000원 이상 포장이나 배달 주문 때 적용 대상이 된다.

현재 셀렉토커피는 여름시즌을 맞아 2021년도 많은 인기를 끌었던 컵 빙수를 재출시, 절찬리에 판매 중이며 조만간 새로운 여름시즌 메뉴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한다. 

셀렉토커피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관계자는 “6월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셀렉토커피 소비자들의 편리한 소비를 지원하기 위해 페이코와의 협업을 준비했다”면서 “더위를 물리칠 시원한 음료들을 페이코 오더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받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독보적인 맛의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와 각 시즌 마다 품질 대비 높은 가성비를 갖춘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