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플레이
사진=신한플레이

[비즈월드] 신한카드가 회원 전용으로 운영하는 모바일 앱인 신한플레이에서 매일 출제되는 5월 30일 월요일 자 '오늘의 OX퀴즈' 문제 "신한pLay 출석체크 이벤트의 랜덤 포인트는 최대 5,000P가 지급된다?"의 정답은 'O'이다.

신한플레이 쏠야구(쏠퀴즈). 사진=신한플레이
신한플레이 쏠야구(쏠퀴즈). 사진=신한플레이

또 '신한플레이 쏠야구(쏠퀴즈)' 야구상식의 30일 자 문제 "소득이 없어도 신청이 가능한 신한은행 마이너스 통장 상품은? OOO대출이다! OOO은?"의 정답은 '비상금'이다.

이와 별도로 매일 새벽 3시에 출제되는 '신한플레이(신한플러스) 위드퀴즈'의 문제 "​국내주식 입금고 이벤트에서 국내주식 옮기고, 현금 입금하면 최대 OOO만원 지급하고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숫자만 세자리)"의 정답은 '500'이다.

한편 올해 12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하는 '오늘의 OX퀴즈'와 올해 3월 31일까지만 기간 한정으로 운영되는 '쏠퀴즈', '위드퀴즈' 등 3개 문제는 모두 '챗본'을 통해 간편하게 접속 할 수 있다.

각 퀴즈는 우선 신한플레이에 회원 가입해야 하며 이후 이 앱 초기화면 가장 위 오른쪽 항목 부분을 클릭 후 챗본 '파니(FANi)'에 연결해 순차적으로 '오늘의퀴즈', '쏠퀴즈', '위드퀴즈'로 검색하고 해당 페이지로 이동해 문제를 풀면 된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