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로보락 등 할인 혜택 등 선사

휴테크산업, 로보락, 에코백스 등 생활가전 기업들이 G마켓‧옥션의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휴테크산업
휴테크산업, 로보락, 에코백스 등 생활가전 기업들이 G마켓‧옥션의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휴테크산업

[비즈월드] 생활가전 업계가 G마켓과 옥션이 진행하는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 총출동한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7일까지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편입 후 첫 빅스마일데이로 통합 멤버십 출범에 따라 고객에게 이를 알리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안마의자를 포함한 생활가전 기업들은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중 하나라 많은 고객이 관심을 갖고 쇼핑을 즐기는 빅스마일데이에 적극 참여한다. 

먼저 휴테크산업은 지난 2020년과 2021년 빅스마일데이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만큼 더 큰 혜택을 준비했다. '카이(KAI) SLS9' 전 색상과 '컴포어' 등 스테디셀러 안마의자는 물론 신제품인 '컴마L' 등 다양한 모델을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특히 카이 SLS9은 휴테크의 독자적인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에보소닉 음파진동 자기회로'를 활용한 기술로 50~300Hz의 음파를 근육 속까지 전달한다.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은 오는 25일까지 인기 제품 7종을 최대 23% 할인한다.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 LG전자에 이어 세 번째로 메가 스폰서십 브랜드로 선정된 로보락은 할인 행사와 함께 경품 이벤트, 행사 카드 추가 할인 등을 선사한다.

로봇가전 기업 에코백스는 로봇청소기 인기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내놨다. 프로모션 적용 제품은 최근 출시한 '디봇 X1 패밀리(DEEBOT X1 FAMILY)'와 진공 및 물걸레 청소, 자동 먼지통 비움 등 9개 기능을 탑재한 '디봇 T9+(DEEBOT T9+)'다. 행사에서 이 제품을 20만원 할인하는 동시에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선물한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