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GS25와 오는 16일 '성년의 날'을 맞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비즈월드] 오는 16일 '성년의 날'을 맞아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GS25와 함께 성년의 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이달 말까지 GS25 모바일 앱 '더 팝(THE POP)' 및 직영 매장에서 '파티할때 와인어때' 세트를 판매한다. 세트는 성년의 날을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와인, 리터스포트 캐슈넛, 마너웨이퍼 레몬 등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파티 장소 및 숙소 이용을 위한 여기어때 공간 대여와 숙소 할인 쿠폰이 함께 담겼다. 또 와인은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도록 화이트, 레드, 스파클링 중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어때 앱에서도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성년의날 파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와인25플러스' 상품권을 선착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와인25플러스 상품권은 더 팝에서 사용하면 된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은 "평생에 한번뿐인 특별한 날을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도록 성년의 날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GS25에서 간편하게 구매한 취향에 맞는 와인과 여기어때 공간 대여를 통해 예약한 파티룸에서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