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출시 5주년을 기념한 캠페인을 벌인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비즈월드]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는 오는 4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출시 5주년을 맞아 '함께 5주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아이코스는 지난 2017년 5월 출시된 한국필립모리스의 첫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다. 지난 5년간 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를 전면에 내세워 담배 연기 없는 비연소 제품으로의 전환을 추진해왔다.

캠페인은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다. 먼저 권장소비자가 13만원인 '아이코스3 듀오(IQOS 3 DUO)'가 46% 할인된 6만9000에 판매된다.

여기에 '아이코스 친구 추천' 할인을 활용하면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아이코스 회원으로부터 추천 받은 지인은 첫 구매에 한해 아이코스3 듀오를 5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자담배 기기로의 전환을 고려하는 신규 고객을 위해 아이코스를 직접 사용해 보고 기기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아이코스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1000원을 내고 아이코스를 2주간 사용한 고객이 체험한 기기 구매를 결정하면 6만8000원에 아이코스를 구매할 수 있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한국필립모리스는 이제 한국을 넘어 해외로 수출 전용 제품을 공급하는 재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지난 5년간 아이코스를 아껴준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담배 연기 없는 미래'라는 회사의 비전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