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몰(대표 염태순)에서 지난 4월 28일 시작한 ‘오!메이징 페스타’ 이벤트가 2일까지 계속된다. 사진=탑텐몰
탑텐몰(대표 염태순)에서 지난 4월 28일 시작한 ‘오!메이징 페스타’ 이벤트가 2일까지 계속된다. 사진=탑텐몰

[비즈월드] 탑텐몰(대표 염태순)에서 지난 4월 28일 시작한 ‘오!메이징 페스타’ 이벤트가 2일까지 계속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탑텐몰 투투샵 광고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생활 밀착형 취향 큐레이션 서비스인 투투샵은 MZ세대를 타깃으로 루오에스팩과 에가든·그로쉬, 화이트블럭, 착한구두 등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오!메이징 페스타’에서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영상 속 퀴즈를 풀면 매일 최대 3500 포인트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또 매일 브랜드별 특가 혜택을 제공하고 최대 20% 할인, 패밀리 아이템 5% 추가할인 혜택도 준다.

이 외에도 최대 4만9999포인트 페이백 등 소비자를 위한 다양이 혜택이 준비됐다고 한다.

탑텐몰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오!메이징 페스타 이벤트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이후 스타일 메이크오버 프로모션, 틱톡 툭탁! 챌린지 등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면서 “5월 2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니 늦지 않게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