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가 다음 달까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의 첫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가 다음 달까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의 첫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BAT로스만스

[비즈월드]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 출시 후 처음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 달 22일까지 전개되는 행사는 글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글로 온라인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글로 프로 슬림이 40% 할인되며 프로모션 기간 중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이어진다.

무료 배송 혜택은 물론 기기 구입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구입한 기기를 글로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6개월 연장된 최대 1년간의 제품 보증 혜택이 제공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프로 슬림이 BAT의 궐련형 전자담배 주력 모델로 자리매김하며 비연소 담배 제품 소비자 확대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미니멀한 스타일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를 찾는 성인 흡연자가 더 쉽게 글로 프로 슬림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