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은 9일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스투시’와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닥터마틴
닥터마틴은 9일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스투시’와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닥터마틴

[비즈월드] 닥터마틴은 9일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스투시’와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닥터마틴의 초창기 스타일이기도 한 6홀 워크 부츠 939 제품을 재해석해 그 어느 컬렉션보다도 의미가 깊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스투시만의 개성 넘치는 스트리트 감성을 더해 완성된 닥터마틴 x 스투시 939 부츠는 평소 8홀 부츠 코디가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각자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닥터마틴 x 스투시 컬렉션은 블랙 와나마 가죽과 체스트넛 컬러의 스웨이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워크웨어와 서브컬처 분위기를 자아내며 스트리트 패션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여기에 코만도 벤 아웃솔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더블 브랜디드 인솔과 부츠 바디에 각인되어 있는 스투시 로고 포인트로 소장가치도 높였다. 

이번에 선보인 닥터마틴 x 스투시 컬렉션은 오는 11월 12일 닥터마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