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하와이편 A350 항공기. 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하와이편 A350 항공기. 사진=아시아나항공

[비즈월드] ◆ 아시아나항공, 추석 연휴 하와이 부정기편 운항

아시아나항공이 오는 추석 연휴에 맞춰 하와이로 두 차례 부정기 항공편을 운항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추석 연휴 전주인 오는 9월 17일과 추석 당일인 21일 두 차례 하와이로 항공편을 운항할 예정이다.

인천~하와이 부정기 항공편은 9월 17과 21일 오후 8시 20분에 인천공항을 출발해 같은 날 오전 10시 30분에 호놀룰루공항에 도착하고, 9월 21일과 25일 오후 12시 10분에 호놀룰루공항을 출발해 다음날 오후 5시 10분에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이번 부정기 항공편은 교원KRT, 노랑풍선, 롯데관광, 롯데JTB,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인터파크, 참좋은여행, 하나투어 등 국내 9개 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할 수 있다. 

현재 하와이 주는 ‘방문객 사전 검사 프로그램’을 운영 중으로 백신 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지정병원에서 코로나19 음성 진단을 받으면 하와이를 10일 의무 격리 없이 여행할 수 있다. 단, 하와이행 항공기 출발 전 72시간 이내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해야 하며, 출국 전 24시간 이내 하와이 주정부의 온라인 '안전 여행 시스템'에 관련 정보를 등록해야 한다.

에어서울X호텔 시리우스 제주 제휴  포스터.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X호텔 시리우스 제주 제휴 포스터. 사진=에어서울

◆ 에어서울, 제주노선 특가와 호텔 제휴 프로그램 운영

에어서울이 ‘호텔 시리우스 제주’와의 제휴를 통해 탑승객들에게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5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같은 기간에 에어서울을 이용해 제주로 이동하는 승객들은 ‘호텔 시리우스 제주’ 객실 이용료를 최대 73%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조식 역시 최대 38%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시리우스 제주의 특별 할인가는 2인실 기준 주중 7만원부터, 주말 8만원부터다.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수영장과 피트니스도 사계절 이용할 수 있다.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제주행 여정을 예매한 후 호텔 시리우스 제주의 예약센터에서 숙박 예약을 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은 7월 제주 항공권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포~제주 편도총액 기준 1만2900원부터, 부산(김해)~제주 1만2400원부터다. 

에미레이트 항공 B777-300ER 항공기. 사진=에이레이트 항공.
에미레이트 항공 B777-300ER 항공기. 사진=에이레이트 항공.

◆ 에미레이트항공, 한국인 여행객 대상 여름 특가 프로그램 진행

에미레이트항공이 오는 19일까지 여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15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퍼스트,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돼 휴가를 미리 계획하는 여행객 등 다양한 승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몰디브, 프랑스 파리, 포르투갈 리스본, 이탈리아 로마, 스페인 바르셀로나 및 마드리드 노선 등이 포함된 이번 프로모션은 이코노미 클래스 65만7900원, 비즈니스 클래스 176만8700원, 퍼스트 클래스 429만24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국내에서 백신 접종을 완료한 여행객들은 두바이, 몰디브, 파리,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등의 해외 여행지뿐만 아니라 여행 후 한국에 돌아올 때도 격리가 면제된다. 단 백신별로 정해진 횟수만큼 접종 후 2주가 경과하고 출발 72시간 이내 발급받은 코로나19 PCR 음성 확인서를 제출해야만 국내 입국 시 격리 면제 대상에 해당된다.

퍼스트‧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미레이트 항공에서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와인 셀렉션과 취항지 특색을 반영한 기내식을 비롯해, 불가리 제품으로 구성된 어메니티 킷 등 다양한 고급 기내 프로덕트 및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에미레이트항공 전 승객들은 4500개 이상의 채널로 이루어진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비행 동안 즐길 수 있다.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TV 생중계 기술까지 탑재하고 있어 승객들은 기내 Sport 24와 Sport 24 Extra 채널에서 오는 11일(현지시간) 예정된 UEFA 유로 2020 결승전을 포함 모든 경기들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