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하이브리드 SUV 라인업 시승 이벤트 실시. 사진=토요타코리아
렉서스 하이브리드 SUV 라인업 시승 이벤트 실시. 사진=토요타코리아

[비즈월드] ◆ 렉서스 하이브리드 SUV 라인업 시승 이벤트 진행

렉서스가 RX, UX, NX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렉서스코리아는 8월 31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에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런 어게인(R.U.N. Again)’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런 어게인’ 시승 이벤트에서는 럭셔리 하이브리드 SUV의 대명사인 ‘RX’와 렉서스 최초의 콤팩트 SUV ‘UX’, 도심형 프리미엄 SUV ‘NX’ 등 총 3종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라인업 모델을 직접 시승할 수 있으며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편의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SUV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어 올해도 렉서스만의 SUV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런 어게인(R.U.N. Again)’ 시승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렉서스 전시장을 방문해 뛰어난 연비와 정숙성의 강점을 지닌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의 매력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R-V 하이브리드. 사진=혼다코리아
CR-V 하이브리드. 사진=혼다코리아

◆ 혼다코리아, 7월 한 달 간 구매‧서비스 혜택과 시승 이벤트 진행

혼다코리아가 ‘익스피리언서 썸머 드라이브(2Xperience Summer Drive)’ 캠페인을 7월 한달 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익스피리언스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은 7월 본격적인 여름 시즌과 휴가철을 맞이해 구매‧서비스 혜택과 시승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 혜택으로는 대형 SUV 파일럿을 구매하면 휴가비 200만원과 함께 평생 엔진오일 쿠폰이 제공된다. 어코드 및 CR-V(가솔린 및 하이브리드)를 혼다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이용해 구매할 경우, 월 40만원대에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평생 엔진오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기존 혼다자동차 구매 고객(본인 및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부모‧형제/자매 포함)이 재구매 시에 주유비 50만원을 지원한다. 소개를 통해 어코드, CR-V, 파일럿을 구매할 경우에는 구매 고객에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소개 고객에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휴가 전 밀착 점검을 위한 풍성한 서비스 이용 혜택도 마련된다. 해당 기간 내 전국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를 찾으면 10가지 무상점검 및 엔진오일, 타이어, 배터리를 10% 할인한다. 서비스 유상 쿠폰(실버)을 구입할 경우 A/C 필터 무상 증정, A/C 필터 1+1 이벤트로 교환 시 1개 증정, 중고차 고객 중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 첫 내방객 대상 엔진오일 무상 교환 등 4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또 7월 한 달 간 ‘혼다코리아’ 카카오플러스 신규 친구추가 시 추첨을 통해 최대 30만원 정비상품권을 증정한다. 상기 서비스 이용 혜택은 혼다코리아 정식 수입판매 차량 대상이다. 

2022 티볼리 R-Plus 블랙. 사진=쌍용자동차
2022 티볼리 R-Plus 블랙. 사진=쌍용자동차

◆ 쌍용차, 7월 슈퍼서머 페스티벌 시행

쌍용자동차가 휴가 시즌을 맞아 차종별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슈퍼서머 페스티벌’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7월 진행되는 슈퍼서머 페스티벌(Super Summer Festival)을 통해 차량 구매 시 슈퍼서머 기프트 및 조기계약 지원, 스페셜 할부, 로열티 프로그램, 대한민국 동행세일 등 모든 구매혜택을 종합해 보면 차종에 따라 최대 300만원 이상의 할인혜택(기프트 포함)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의 초기 구입비용의 부담을 대폭 줄여주는 차종별 구매혜택을 살펴보면, 코란도 및 티볼리&에어를 더블업 스페셜 할부(3.9%/~72개월)로 구매 시 프리미엄 틴팅+블랙박스+에어컨습기건조기 등으로 구성된 140만원 상당의 슈퍼서머 기프트와 50만원을 할인해주며 올 뉴 렉스턴 및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슈퍼서머 기프트를 제공한다.

선수금 없는 초저리할부로 코란도, 티볼리&에어를 구매하면 0.9%(최장 36개월), 올 뉴 렉스턴은 1.9% (최장 36개월),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2.9%(최장 60개월)로 할부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일시불로 코란도와 티볼리&에어를 구매하면 슈퍼서머 기프트 또는 50만원 할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19일(월)까지 조기 계약하는 고객은 코란도 30만원, 티볼리&에어 20만원, 올 뉴 렉스턴은 슈머서머 키프트 또는 50만원 할인 중 선택 가능하다.

정부가 오는 11일까지 시행하는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도 동참한다. 코란도 및 티볼리&에어, 올 뉴 렉스턴 등 동행세일 해당 모델은 30만원의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티볼리를 더욱 엣지있는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한 R-Plus(블랙&화이트) 스페셜 모델 구매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플로팅 무드스피커를 무상 장착해준다.

이 밖에도 노후차 교체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이 올 뉴 렉스턴 구매 시 30만원을, 코란도‧티볼리&에어는 20만원을, 조기폐차 대상(or 15년 경과) 차량 보유고객이 스포츠&칸 구매 시 20만원을 지원해 준다.

르노삼성자동차 XM3.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XM3. 사진=르노삼성자동차

◆ 르노삼성차, 여름휴가 특별 프로모션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는 7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실시한다.

먼저 이달 ‘SM6’ 구매 고객들은 여름한정 ‘SM6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통해 원래 선택한 트림보다 더 많은 기본 사양이 장착된 상위 트림으로 차량을 업그레이드하여 출고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고객이 TCe 300 LE 모델을 선택할 경우 LE 트림 기본사양에 나파가죽 시트, 10.25인치 컬러 TFT LED 클러스터, 긴급제동 보조 및 차간거리 경보, 프리미에르 전용 옵션 등이 기본 장착된 프리미에르 트림 차량을 인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TCe 300 구매 고객은 최대 349만원의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Ce 260 및 LPe 차량의 경우에도 옵션에 따라 각각 최대 216만원과 20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중형 패밀리 SUV ‘QM6’는 GDe 구매 시 옵션, 용품, 보증연장 구입비가 150만원, LPe 구매 시에는 50만원 지원된다. 7년 이상 경과한 노후차 보유한 고객이 QM6를 구매할 경우는 30만원의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여기에 최대 50만원의 생산월별 할인까지 적용할 경우(단, 2020년 12월까지 생산된 모델에 한함) QM6 GDe 모델을 7월에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23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학버스, 캠핑카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르노 마스터(MASTER)’는 15인승 버스 한정으로 진행 중인 특별 혜택의 폭이 더욱 확대됐다. 

할부 구매 고객의 할부금 상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최소 6개월까지 할부원금의 이자만 납입하고, 이후 36개월동안 원리금 균등 상환을 할 수 있는 6개월 거치(15인승 버스 한정 옵션) 할부 옵션이 추가됐다. 또 85만원 상당의 스마트커넥트II 및 후방 카메라 용품 증정, 최대 150만원의 차량 보험료 지원, 종교단체와 학교·학원, 식음업종 구매 시 50만원 추가 할인을 모두 받을 수 있는 ‘해피 뉴 마스터 Bus 15인승 특별 혜택’은 7월에도 계속된다.

도심에 최적화 된 전기차 ‘르노 조에(ZOE)’를 7월 현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만원 할인과 함께 1년 2만㎞ 무료주행이 가능한(완성충전 기준) 50만원 상당의 선불 충전카드를 증정한다. 추가로 2020년 7월까지 생산된 모델에 한해서는 생산월별에 따라 150만원의 할인도 제공한다. 여기에 공무원, 교직원, 공공기관 임직원에 대한 50만원 특별할인을 더할 경우 현금 구매 시 최대 혜택은 350만원에 달한다. 

할부 구매 시에는 36개월 무이자 또는 72개월 0.9% 초저리 할부가 적용된다. 할부 구매 시에도 공무원, 교직원, 공공기관 임직원 50만원 특별할인 및 최대 150만원의 생산년월 할인은 적용 가능하다. 

초소형 전기차 ‘르노 트위지(TWIZY)’는 현금 구매 시 5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할부 구매 시 최대 60개월 무이자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