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이 어린이 두뇌 건강기능식품 ‘아이빅노트’의 광고모델로 TV조선 ‘미스트롯2’의 김태연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이 어린이 두뇌 건강기능식품 ‘아이빅노트’의 광고모델로 TV조선 ‘미스트롯2’의 김태연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종근당건강

[비즈월드] 종근당건강이 어린이 두뇌 건강기능식품 ‘아이빅노트’의 광고모델로 TV조선 ‘미스트롯2’의 김태연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김태연은 어린 나이에도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이빅노트’는 기억력, 체력, 지구력 증진 건강기능식품으로 김태연이 '국악신동'으로서 어려운 가사를 외우고, ‘아기호랑이’와 같은 밝은 에너지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종근당건강의 ‘아이빅노트’는 기억력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피브로인추출물(BF-7)을 최대 함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피브로인추출물(BF-7)은 어린이부터 청소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기억유지도, 기억지수 등의 각 영역에서 향상되는 결과가 확인되어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한다.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은 두뇌가 가장 활발한 시기로 특히, 같은 내용을 공부하더라도 기억력에 따라 다른 결과물이 나타날 수 있다. 따라서 두뇌 건강을 위한 기억력 개선이 필요하다.

기억력뿐만 아니라, 지구력 증진을 위한 옥타코사놀, 성장기 아이들의 체력 증진과 활기찬 학교 생활을 위해 필수 영양성분인 ‘비타민 B군’을 함유했다는 것이다.

아이빅노트는 달콤한 블루베리맛으로 아이가 쉽게 털어먹을 수 있도록 간편하고 휴대성이 높은 제품으로 외워야 할 것이 많은 아이, 두뇌가 활발한 성장기 아이, 활기찬 학교 생활을 원하는 아이에게 권하고 있다. 단, 해당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량, 주요 성분 등을 사전 숙지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