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비즈월드] ◆G마켓, 바이오일레븐과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 단독 판매

이베이코리아가 바이오일레븐과 함께 준비한 멀티 기능성 장 유산균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을 G마켓에서 단독 판매한다.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은 장 건강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면역기능에 필요한 원료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베이코리아는 제품 기획단계부터 제작에 참여해 약 1년간의 준비과정을 거쳤다.

이와 함께 G마켓에서는 드시모네의 인기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추천 상품으로는 ▲드시모네 캡슐(2개월분) ▲드시모네 키즈스텝1 블루베리향(30일분) ▲드시모네 츄어블 플러스(1박스) 등이 있다.

박병준 이베이코리아 식품팀 매니저는 "유산균과 다이어트 효능을 모두 가진 영양제를 찾는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동물의 숲'에 자체 브랜드 '하이메이드 섬' 오픈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오는 18일 커뮤니케이션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 섬'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가상 캐릭터를 활용해 취향대로 마을과 섬을 꾸미고 이웃과 교류하는 커뮤니케이션 게임이다. 롯데하이마트는 가전유통업계 최초로 동물의 숲을 활용한 메타버스(확장 가상세계) 마케팅으로 이번 활동을 마련했다.

하이메이드 섬 방문 방법은 간단하다. 동물의 숲 게임에 접속해 섬에 접속할 수 있는 주소인 꿈번지를 입력하면 된다. 하이메이드 섬에는 브랜드 포토존인 '하이메이드 폭포'를 중심으로 'PR존' '마을회관' 등 다양한 공간이 들어섰다.

이성재 롯데하이마트 PB개발팀장은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앞으로 주요 고객이 될 MZ세대들과 접점을 넓혀 하이메이드를 알리는 동시에 고객들이 제시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상품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 전 직원 대상 최대 6일 백신 휴가 도입

한국필립모리스(대표 백영재)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최대 6일간의 휴가를 제공하는 '백신 휴가제'를 도입했다.

백신 휴가제는 최근 잔여 백신, 예비군 및 민방위 대원 백신 등으로 직원들의 접종 기회가 커지면서 마련됐다. 백신을 접종하는 모든 직원들은 접종 당일을 포함해 최대 6일간, 연차 휴가 차감 없는 유급 휴가를 지원 받는다.

근무일에 접종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하루의 유급 휴가가 주어진다. 접종 다음날에 몸 상태가 좋지 않고 휴식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진단서가 없어도 추가 2일의 백신 휴가를 사용할 수 있다. 2차 접종이 필요한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돼 최대 6일간의 유급 휴가가 제공된다.

백신 접종 3일 이후에도 접종으로 인한 발열, 오한 등의 증상이 계속되는 직원은 기존 병가 규정에 따라 3일 이상의 병가를 사용할 수 있다. 이 경우 병원에서 3일 이상의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사 진단서를 받아 제출하면 된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백신 접종 기회가 더 많이 열린 현 시점에서 접종을 희망하는 직원들을 배려하고 정부 권고에 맞춰 유급 백신 휴가제를 도입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사진=국순당
사진=국순당

◆국순당, '2021년 평창국제평화영화제'에 우리술 제공

국순당은 강원도 유일의 국제영화제인 '2021년 평창국제평화영화제(PIPFF)'에 '백세주'와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17일 막을 올리는 영화제는 오는 22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와 알펜시아 일원에서 열린다. 26개 국가에서 출품된 총 78편의 영화가 소개되며 강원도와 평창군이 후원한다.

국순당은 본사와 양조장이 강원도 횡성에 있는 우리술 기업으로 지난 2019년 1회 영화제부터 백세주와 프리미엄급 막걸리 등 우리 술을 후원했다. 특히 개막식, 폐막식 등 각종 행사와 시상식 등에서 만찬주로 사용돼 왔다.

올해는 코로나 19로 영화제에 참석하기 위해 방문한 초청 영화인 및 VIP들에게 우리 술을 알리기 위해 공식 호텔의 숙소마다 환영주로 백세주와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등이 주어진다. 국순당은 장수 연예인으로 유명한 송해씨의 무대 뒤 인간적인 모습을 그린 영화 '송해 1927' 관람 행사에 참여한 사전 예약 관람객에게도 백세주를 증정한다.

사진=(주)티알엔
사진=(주)티알엔

◆티알엔, 장애 어린이 가정 내 비장애 형제자매 지원금 1억원 전달

데이터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를 운영하는 (주)티알엔(대표 민택근)이 장애 어린이가 있는 가정의 비장애 형제와 자매를 위한 심리 치료비를 지원한다.

티알엔은 지난 15일 푸르메재단 사옥 대회의실에서 민택근 티알엔 대표,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 어린이가 있는 가정의 비장애 형제자매의 심리 치료를 위해 지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티알엔이 전달한 지원금 1억원은 비장애 형제자매가 심리치료 센터 및 복지관에서 상담과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사용될 예정이다. 심리 지원을 희망하는 가정은 사회복지기관(시설·단체 포함) 및 의료기관 등 사례 관리가 가능한 기관을 통해 다음 달 1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티알엔 관계자는 "장애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비장애 형제자매들이 장애 어린이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관심을 받을 수 있다. 이에 이번 심리지원 상담과 치료를 위해 지원 사업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사진=LF푸드
사진=LF푸드

◆LF푸드, '모노키친 문어 쏙쏙 타코야끼' 출시

종합식품기업 LF푸드(대표 이승우)는 홈다이닝 HMR 브랜드 '모노키친'의 신제품으로 '문어 쏙쏙 타코야끼'를 출기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문어 함량 18%로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며 반죽과 특제 타코야끼 소스, 가쓰오부시 등으로 구성됐다.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 프라이팬에 데운 후 동봉된 소스와 토핑만 올리면 완성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유창희 LF푸드 마케팅팀장은 "맛은 물론 근사한 비주얼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큼직한 문어가 쏙쏙 박힌 타코야끼볼과 소스, 토핑을 키트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색다른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프로기아

◆프로기아, '고탄도 저스핀 LS FW, UT' 발매

㈜프로기아가 새로운 'LS 시리즈'인 '고탄도 저스핀 LS FW, UT'를 발매했다.

'1 어드레스 1 스윙'을 목표로 하는 LS FW, UT는 로프트 간격이 커 비거리 예측이 가능하고 빠른 볼 스피드를 실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클럽 헤드의 퍼포먼스로 타구각을 향상시켰으며 부드럽게 볼이 뜨는 V자 모양의 솔과 볼이 뜨기 쉬운 고탄도로 스윙을 돕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