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브랜드 ‘참다움’이 최근 100% 국내산 원료의 ‘양배추 브로콜리 그리고 속편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참다움
건강브랜드 ‘참다움’이 최근 100% 국내산 원료의 ‘양배추 브로콜리 그리고 속편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참다움

[비즈월드] 건강브랜드 ‘참다움’이 최근 100% 국내산 원료의 ‘양배추 브로콜리 그리고 속편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양배추와 브로콜리를 활용해 만들어진 양배추환, 브로콜리환 제품으로 비타민U, 칼슘, 철분 및 식이섬유가 많아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주는 양배추와 비타민C, 베타카로틴, 칼슘이 풍부하고 녹색 꽃양배추로 불리는 브로콜리의 황금조합으로 개발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화학물 부형제 등의 첨가물이 포함되지 않았으며 양배추와 브로콜리 외에 백년초, 감초분말, 노루궁뎅이버섯분말, 마분말 등을 고르게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환을 만들 때 자주 사용되는 쌀이나 밀가루와 같은 곡물도 첨가되지 않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금속성 이물 검사와 대장균 검사까지 완료했다. 참다움은 모든 원산지를 공개하고 있는 곳인 만큼 금번 신제품도 국내산 양배추와 국내산 브로콜리 등 모든 원료가 국내산임을 알 수 있도록 했다. 

참다움은 ‘양배추 브로콜리 그리고 속편환’의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2+1 이벤트를 진행하며 2병 구매 때 1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참다움 관계자는 “양배추환, 브로콜리환을 꾸준히 섭취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는 그만큼 양배추, 브로콜리가 가진 장점이 잘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면서 “이번 신제품은 양배추환과 브로콜리환을 한 번에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고안된데다 모두 국내산의 믿을 수 있는 원재료로 만들어 네이버 쇼핑 건강 환·정 부분 베스트 1위의 이름을 이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