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바이오 기업 ‘휴럼’이 오는 6월 4일 오후 4시 30분부터 CJ온스타일에서 수면건강기능식품 '리얼슬립 앤 리프레시' 방송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사진=휴럼
건강바이오 기업 ‘휴럼’이 오는 6월 4일 오후 4시 30분부터 CJ온스타일에서 수면건강기능식품 '리얼슬립 앤 리프레시' 방송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사진=휴럼

[비즈월드] 건강바이오 기업 ‘휴럼’이 오는 6월 4일 오후 4시 30분부터 CJ온스타일에서 수면건강기능식품 '리얼슬립 앤 리프레시' 방송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리얼슬립 앤 리프레시'는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감태추출물을 주원료로 담은 수면영양제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갖춘 홍경천추출물을 비롯 엽산, 나이아신, 판테톤센, 비타민B군 등의 기능성 원료 7가지를 담아 수면건강의 복합적 관리가 가능한 슬립 멀티케어 제품이란 점이 특징이라고 한다. 

핵심 원료인 '감태추출물'은 정부출연연구기관인 한국식품연구원에서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감태추출물 속 함유된 플로로탄닌이 수면에 도움을 준다는 것을 밝혀냈다.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성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총 각성지수와 잠든 후 각성시간 감소 및 수면 중 호흡장애지수 감소 확인, 안정적인 수면 증가 등 여러 항목에서 유의미한 영향을 준다는 사실이 확인됐다는 것이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리얼슬립 앤 리프레시 60일분과 120일분 구성을 선보이며 120일분 구성은 특별할인혜택을 적용해 방송 중에만 구매가 가능하다. 

휴럼 관계자는 ”리얼슬립 앤 리프레시는 갱년기, 노화, 스트레스 및 교대근무 등 다양한 원인으로 수면의 질이 떨어지신 분들의 수면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잠들기 1시간 전 물과 함께 섭취 시 수면의 질과 피로개선에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자연소재의 원료인 감태추출물은 간편하고 안전하게 수면의 질을 관리할 수 있어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