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대표 이진형)'이 라이프케어 컴퍼니 ‘이롬’과 함께 오크라추출물이 함유된 음료인 ‘오크라 마시는 뷰티드링크’를 최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제이준코스메틱
'제이준코스메틱(대표 이진형)'이 라이프케어 컴퍼니 ‘이롬’과 함께 오크라추출물이 함유된 음료인 ‘오크라 마시는 뷰티드링크’를 최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제이준코스메틱

[비즈월드] 이너뷰티 시장이 오는 2022년까지 매년 18% 이상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제이준코스메틱(대표 이진형)'이 라이프케어 컴퍼니 ‘이롬’과 함께 오크라추출물이 함유된 음료인 ‘오크라 마시는 뷰티드링크’를 최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롯데마트와 함께 ‘물광 콜라겐 젤리’를 출시해 성공적으로 판매한 제이준코스메틱 측은 주력인 마스크팩 제품 외에도 올해 4월 기초 라인 ‘오크라 피토 뮤신’ 26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해당 브랜드는 올 하반기 이너뷰티, 헤어, 바디 라인 등을 강화해 전체적인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나선다고 전하며 이는 사업 체질 개선을 위해 이너뷰티 등 신성장 사업을 육성하기 위한 목적이라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오크라 마시는 뷰티드링크’는 소화기관을 보호하고 장 건강 촉진에 도움을 주는 뮤신이 함유된 채소 오크라를 주요 성분으로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12종 유산균 혼합 분말이 함유됐다고 한다. 또 로열젤리펩타이드, 히알루론산, 피쉬콜라겐 등도 함유되어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낱개 포장된 파우치 형태로 간편하게 1포로 콜라겐과 히알루론산까지 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한 포당 6㎉(100㎖ 기준)로 섭취 부담을 줄이고 식품의약품안전처의 HACCP 인증 등을 통해 안전성을 높였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이 업체 관계자는 “식물성 뮤신 성분을 함유한 오크라열매추출물을 담은 기초 화장품 ‘오크라 피토 뮤신 라인’에 이어 뷰티드링크를 출시했다”면서 “오크라 라인으로 먹고 바르는 토탈 뷰티 케어가 가능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크라 마시는 뷰티드링크’는 오크라 피토 뮤신 브랜드 사이트와 제이준코스메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이준코스메틱이 인수한 SNS 기반의 마케팅 회사 센시블에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