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뷰티 제품을 제안하는 뷰티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더블유랩’에서 프렌즈팝콘과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더블유랩
트렌디한 뷰티 제품을 제안하는 뷰티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더블유랩’에서 프렌즈팝콘과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더블유랩

[비즈월드] 트렌디한 뷰티 제품을 제안하는 뷰티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더블유랩’에서 프렌즈팝콘과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캐주얼 퍼즐 게임인 프렌즈팝콘 유저를 대상으로 더블유랩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지난 5월 17일 시작됐으며 오는 5월 23일까지 계속된다.

프렌즈팝콘의 메인 이벤트 중 하나인 조각 모으기 이벤트는 더블유랩 콜라보 버전의 장미 블록으로 리스킨 되어 해당 장미 블록을 모아 3번 이상 보상을 교환하면 자동 응모 완료된다. 

조각 모으기에 참여한 게임 유저들 중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더블유랩 ‘섀도우마스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더블유랩 ‘섀도우마스터’는 코랄 무드의 화사하고 따뜻한 톤의 9색 섀도우 팔레트로 조화로운 코랄과 브라운의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은은한 데일리 컬러와 화려한 포인트 컬러까지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며 활용도가 높아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다.

더블유랩 관계자는 "매치 퍼즐게임 '프렌즈팝콘'은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들과 팡팡 터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게임이다"면서 "이번 프렌즈 팝콘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게임도 즐기고 더블유랩 신상품인 '섀도우마스터'를 사용해 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