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이 오는 2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신개념 바르는 마스크팩 ‘코어 단백질 래핑 크림’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이준코스메틱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이 오는 2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신개념 바르는 마스크팩 ‘코어 단백질 래핑 크림’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이준코스메틱

[비즈월드]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이 오는 2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신개념 바르는 마스크팩 ‘코어 단백질 래핑 크림’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홈쇼핑 채널에서 처음 선보이는 ‘코어 단백질 래핑 크림’은 제이준코스메틱의 독자 성분인 ‘코어 단백질 콤플렉스’를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피부 탄력, 보습, 광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려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현대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코어 단백질 래핑 크림 50㎖’ 정품 4개와 ‘코어 단백질 텐션 미스트 80㎖’ 정품 2개를 기획 세트로 구성, 정가 25만원 상당의 제품을 64% 할인한 8만9800원에 선보이며, 더블 구성으로는 코어 단백질 래핑 크림 정품 8개와 코어 단백질 텐션 미스트 정품 4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코어 단백질 래핑 크림 세트는 크림을 바르면 단백질막으로 변하는 신개념 제형인 ‘코어 단백질 래핑 크림’과 단백질막 위에 뿌리면 부드러운 필오프를 돕고 단백질 더블 충전 효과를 선사하는 ‘코어 단백질 텐션 미스트’로 구성해 단백질 집중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개발됐다고 한다. 

콜라겐, 프로테오글리칸, 콩, 밀, 우유단백질을 함유한 제이준코스메틱의 독자 성분 ‘코어 단백질 콤플렉스’가 크림에 약 61%, 미스트에 90% 적용되어 탄탄한 피부 케어를 돕는게 특징이라는 것이다.

먼저 ‘코어 단백질 래핑 크림’은 피부에 바르면 형성되는 얇고 투명한 필름 막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 성분 흡수를 높여 단백질 집중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인체 적용 테스트 결과, 5종 리프팅 효과, 5종 주름 개선, 피부 보습 개선, 즉각적 피부 탄력 효과를 확인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한다. 

세트로 같이 구성된 ‘코어 단백질 텐션 미스트’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래핑 크림 흡수 후 형성된 막에 뿌리면 부드러운 필오프와 단백질 더블 충전 효과로 쫀쫀하고 풍부한 영양감과 수분감을 전달한다.

변해용 제이준코스메틱 홈쇼핑 영업담당 부장은 “평소 기미, 주름, 탄력이 고민인 30~50대뿐만 아니라 20대도 탄탄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만큼 집에서도 효과적으로 단백질 집중 케어를 도울 수 있는 제품으로 준비했다”면서 “피부과나 에스테틱 숍을 방문하기 어려운 이때, 집에서도 간편하게 탄력 및 미백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 코어 단백질 래핑 크림 세트는 26일 오전 8시 15분부터 9시 25분까지 현대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개그우먼 김지혜가 방송에 출연해 직접 제품을 소개하고 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