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가 제휴 마케팅을 강화한다. 사진=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케어가 제휴 마케팅을 강화한다. 사진=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케어, '현대큐밍 KB국민카드' 출시 등 제휴 마케팅 강화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가 KB국민카드와 제휴를 맺고 '현대큐밍 KB국민카드'를 출시하는 등 제휴 마케팅을 강화한다.

먼저 현대큐밍 KB국민카드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현대큐밍 제품의 렌털 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매월 최대 1만70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 혜택은 현대큐밍 KB국민카드의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현대큐밍 렌털 제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최대 14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네이버페이 제휴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담 신청하고 설치 완료하면 된다.

현대렌탈케어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적립과 LG U+멥버십 회원에게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클럽 회원의 경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내 마일리지 적립몰에서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상담 신청 시 아시아나클럽 회원 번호를 넣으면 된다. LG U+ 멤버십 회원은 LG U+앱에서 받은 10% 할인 쿠폰번호를 현대렌탈케어 상담 신청 시 입력하면 된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털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교가 쿠팡플레이에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진=대교
대교가 쿠팡플레이에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진=대교

◆대교, 쿠팡플레이에 키즈∙교육 콘텐츠 독점 공급

대교는 쿠팡의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에 와우 멤버십 회원을 위한 키즈 및 눈높이 학습 콘텐츠를 독점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대교가 서비스 하는 콘텐츠는 쿠팡플레이에 입점한 대교 브랜드관에서 만날 수 있으며 동화와 동요 등을 포함한 약 2900편의 키즈 콘텐츠를 선보인다.

그중 눈높이 학습 콘텐츠는 써밋 수학, 교과 수학, 과학, 한국사 등 눈높이 회원을 위한 인기 학습 콘텐츠와 동일하며 홈스쿨링 및 자기주도학습, 교과 내신 대비 등 효과적인 학습 도구로 활용 가능하다.

또 명작 동화, 창작 동화 등 대교 상상키즈의 디지털 동화 콘텐츠와 코코코 알루 놀이동요도 시청할 수 있고 상상키즈 중국어 원어 동화도 시청할 수 있다.

대교 관계자는 "국내 대표 교육기업 대교만의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공하는 양질의 콘텐츠를 쿠팡플레이에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고객이 원하는 디지털 교육∙키즈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까사미아가 홈스쿨링을 돕는 모듈형 자녀방 가구를 출시했다. 사진=까사미아
까사미아가 홈스쿨링을 돕는 모듈형 자녀방 가구를 출시했다. 사진=까사미아

◆까사미아, 홈스쿨링 돕는 모듈형 자녀방 가구 2종 출시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홈스쿨링을 돕는 모듈형 자녀방 가구를 선보였다.

먼저 공간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 '베네 키즈 수납장'이 있다. 신생아부터 어린이까지 성장하는 아이들에 맞춰 다양한 변형이 가능하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옷장, 행거, 서랍장, 교구 책장, 슬라이딩 책장 등 원하는 용도에 따라 다양한 조합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아이의 성장 주기에 따른 간단한 구성 변경으로 가구를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다른 신제품은 '아빌 주니어룸 시리즈'다. 전 연령대의 학생은 물론 홈오피스를 필요로 하는 성인에게도 추천하는 상품으로 8개 책장 사이즈, 4개 기능성 책상, 3개 컬러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여기에 집중도 향상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한 기능이 탑재됐다. 상판 각도 조절형 책상 및 전동식 높낮이 조절형 책상을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고 인출형 전동 LED 조명을 장착하면 휴식용, 언어 암기용, 수리 계산용 등 다양한 학습 환경에 알맞은 색 온도로 조절이 가능하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세로 효율적인 홈스쿨링 환경 조성이 중요해졌다. 경쟁력을 앞세운 신제품을 선보인 만큼 까사미아 가구와 함께 집에서의 학습 분위기를 재정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TI코리아가 함께일하는재단과 취업과 창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지원한다. 사진=JTI코리아
JTI코리아가 함께일하는재단과 취업과 창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지원한다. 사진=JTI코리아

◆JTI코리아, 함께일하는재단과 교육환경 격차 해소 위한 지원사업 전개

JTI코리아(대표 호세 루이스 아마도르)는 함께일하는재단(이사장 송현섭)과 함께 청년 취업, 창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디지털 교육기기를 지원하는 사업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JTI코리아는 사업을 위해 스마트 기기를 재단에 전달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 수업 방식이 보편화되고 있는 가운데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창〮업 준비생을 돕기 위함이다.

재단은 자체 심사를 거쳐 선정된 19세 이상 취업·창업 준비생 25명에게 교육 기기를 지급할 예정이다. 여기에 기기를 지원받은 청년들이 계획한 학습 목표를 달성하고 취업 및 창업 활동에 사용할 수 있도록 우수자를 선정해 소정의 장학금도 지원할 방침이다.

정경일 JTI코리아 전무는 "이번 사업이 경제적 상황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디지털 교육 격차를 줄이고 취업‧창업 준비생이 목표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JTI코리아는 향후 더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적 문제 해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쓰리엠이 SSG 랜더스와 협약을 체결하고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한다. 사진=한국쓰리엠
한국쓰리엠이 SSG 랜더스와 협약을 체결하고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한다. 사진=한국쓰리엠

◆한국쓰리엠, SSG랜더스와 '3M 나눔 홈런 협약' 체결

한국쓰리엠(대표 짐 폴테섹)이 지난 15일 인천 SSG 랜더스와 사회공헌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3M 나눔 홈런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쓰리엠과 SSG랜더스는 이번 협약으로 인천 지역 저소득층 과학 꿈나무를 위한 기부금을 적립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 전개하기로 했다. 특히 한국쓰리엠은 이번 협약으로 사회공헌활동과 마케팅 활동을 동시에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SSG 랜더스 필드 외야 패밀리존에 3M홈런존을 운영해 제품 및 브랜드를 홍보하고 홈경기에서 홈런이 나올 시 홈런당 100만원씩 기부금을 적립한다. 시즌 종료 후에는 인천 지역 저소득층 과학 꿈나무에게 적립된 기부금만큼 3M의 생활용품 및 문구용품을 현물로 지원한다.

짐 폴테섹 3M 아시아 대외협력 총괄 및 한국쓰리엠 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제품을 국내 야구팬에게 알리고 인천 지역 과학 꿈나무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국내 과학 인재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장수돌침대가 포토 리뷰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장수돌침대
장수돌침대가 포토 리뷰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장수돌침대

◆장수돌침대, 포토 리뷰 이벤트 실시

장수돌침대(회장 최창환)가 '장수돌침대, 돌소파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장수돌침대와 장수돌소파 전 제품을 구매한 온·오프라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행사다. 제품 사용 후기를 장수돌침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진과 함께 남기면 응모된다.

회사는 이벤트에 응모한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3만원)을 증정하고 매월 선정되는베스트 후기 당첨자에게는 10만원의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장수돌침대 마케팅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엔터니티가 안티에이징을 위한 '인텐시브 앰플'을 선보였다. 사진=엔터니티
엔터니티가 안티에이징을 위한 '인텐시브 앰플'을 선보였다. 사진=엔터니티

◆엔터니티, 안티에이징 위한 '인텐시브 앰플' 출시

엔터니티가 '인텐시브 앰플'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과 안티에이징 인기 시술 중 하나인 연어주사 성분인 고농도 연어 정소 DNA를 담은 앰플이다. 항산화 성분인 풀러린, 미백에 효과적인 화이트 토마토 성분 등 피부 유효 성분들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엔터니티는 자사의 NCWO 테크놀로지로 피부 각층에 필요한 유효 성분이 빠르게 전달된다고 설명했다. 또 제품은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인증과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엔터니티 관계자는 "고기능 안티에이징 제품 중 앰플은 빠른 흡수로 피부 속까지 보습, 영양 성분을 전달해 인기가 높다. 인텐시브 앰플은 효과가 검증된 성분을 이용한 탄력 앰플"이라고 말했다.

텐가가 셀프 플레저 신제품 '플립 제로 레드&워머 세트'를 출시했다. 사진=텐카코리아
텐가가 셀프 플레저 신제품 '플립 제로 레드&워머 세트'를 출시했다. 사진=텐카코리아

◆텐가, 셀프 플레저 '플립 제로 레드&워머 세트' 선봬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TENGA)가 셀프 플레저 '플립 제로 레드&워머 세트(FLIP ZERO RED & WARMER SET)'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다회용 셀프 플레저 '플립 제로 레드'와 해당 제품을 따뜻하게 데울 수 있는 '플립 워머'가 함께 구성된 상품이다. 사용 시 온화하게 감싸는 듯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플립 제로 레드는 가열 기능에 최적화 됐으며 플립 워머는 플립 시리즈에 알맞은 높이와 직경으로 설계됐다. 알루미늄 열전도를 이용한 하이파워 가열 시스템으로 삽입구부터 깊숙한 곳까지 따뜻하게 데울 수 있다.

텐가코리아는 플립 제로 레드&워머 세트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1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세트 구매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홀 로션 리얼을 선물로 증정한다

크린업24가 비대면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를 순차적으로 도입 중이다. 사진=㈜유니룩스
크린업24가 비대면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를 순차적으로 도입 중이다. 사진=㈜유니룩스

◆크린업24, '디지털 사이니지' 설치 매장 운영

㈜유니룩스의 셀프 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가 고객에게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세탁업계 최초로 '디지털 사이니지'를 운영한다.

크린업24는 디지털 사이니지 설치 서비스를 위해 지난해 7월 SK브로드밴드의 B tv 미디어보드 서비스 도입 및 시스템 연동 작업을 진행했다. 현재 본점 및 직영점을 중심으로 순차적으로 도입하는 중이다.

크린업24에서 매장 내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는 매장 이용 방법은 물론, 세탁 장비 사용법 등을 안내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편리하게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본사가 진행하는 홍보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제휴 광고 등도 소개한다.

크린업24 마케팅 관계자는 "디지털 사이니지 설치로 고객 편의와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했다. 앞으로도 크린업24는 우수한 세탁 서비스는 물론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서비스로 찾아가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피스체크인 앱의 누적 다운로드가 1만건을 돌파했다. 사진=오피스체크인
오피스체크인 앱의 누적 다운로드가 1만건을 돌파했다. 사진=오피스체크인

◆오피스체크인, 개방형 오피스 플랫폼 앱 누적 다운로드 1만건 돌파

오피스체크인(대표 최천규)은 지난해 12월 개방형 오피스 플랫폼 앱 '오피스체크인'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1만건을 돌파했다고 최근 밝혔다.

오피스체크인 앱은 건물주가 직접 빌딩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상세 주소, 빌딩 이름, 지도 등을 공유해 부동산 정보의 비대칭성과 불투명성을 해소하고 임대인과 임차인이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 부동산 O2O 서비스다.

또 앱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제작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간단한 회원 가입으로 모든 매물을 상시 열람할 수 있도록 완전히 정보륵 공개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이를 바탕으로 최근 누적 다운로드 수가 1만건을 돌파했다. 이에 오피스체크인은 임대인과 임차인 모두의요구를 충족시키고 이들의 신뢰를 확보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오피스체크인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신뢰를 얻고 프롭테크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1 디지털 유통대전'이 오는 6월 코엑스에서 열린다. 사진=2021 디지털 유통대전
'2021 디지털 유통대전'이 오는 6월 코엑스에서 열린다. 사진=2021 디지털 유통대전

◆'2021 디지털 유통대전', 오는 6월 코엑스에서 열려

유통산업의 디지털 혁신과 차세대 유통 시장의 선도를 위한 미래를 제시하는 '2021 디지털 유통대전(Retail Tech Show 2021)'이 '제10회 스마트테크 코리아(SMART TECH KOREA 2021)'와 함께 오는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린다.

디지털 유통대전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민간 협업의 글로벌 행사로 디지털 유통 기술 및 비대면·무인화 솔루션 등 유통산업의 발전을 위한 네트워킹, 전략 마케팅, 창업 촉진을 도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올해는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미래 유통산업 트렌드 제시와 특화된 다양한 플랫폼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전시 품목은 ▲디지털리테일 기술 및 솔루션 ▲로봇서비스&무인배송 ▲스마트스토어&서비스 등이며 유통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미래 유통산업의 발전과 방향성을 논의하는 디지털 리테일테크 콘퍼런스 프로그램도 이어진다.

여기에 국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해외 바이어 화상 수출상담회, 국내 바이어 비즈매칭을 통한 현장상담회, 스마트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 데일리 라이프 특별관 등도 운영된다.

이와 함께 스마트테크 코리아는 올해 10주년을 맞아 '미래를 연결하다(Connect the Future!)'를 주제로 준비된다. ▲스마트 기술 산업전(Smart Tech Show) ▲지능정보 산업전(AI & Big Data Show) ▲디지털 유통대전(Retail Tech Show) ▲비주얼 테크쇼(Visual Tech Show) 등을 통해 미래 핵심 스마트 기술과 산업 트렌드를 소개한다.

'제4회 국제 교육 콘퍼런스'가 다음 달 17일 코엑스에서 개막한다. 사진=국제 교육 콘퍼런스
'제4회 국제 교육 콘퍼런스'가 다음 달 17일 코엑스에서 개막한다. 사진=국제 교육 콘퍼런스

◆'국제 교육 콘퍼런스', 다음 달 17·18일 이틀간 코엑스에서 진행

교육 혁신을 통한 전 세계 교육 환경의 변화를 제시하는 '제4회 국제 교육 콘퍼런스(EDUCON 2021)'가 다음 달 17일과 18일 이틀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행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변화하는 세계 교육 환경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미래 교육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오는 '제18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와 동시에 열리는 행사에서는 글로벌 교육 환경의 변화를 주제로 한 '플래너리 세션'과 '테크니컬 세션'으로 구성된다. 특히 플래너리 세션은 국내외 교육 시장의 전망과 흐름을 살펴보는 시간으로 준비된다.

행사와 동시 개최되는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올해 18회째 맞이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교육 전시회다. 올해는 '교육이 미래다(The Future is Education)'를 주제로 미래 교육의 혁신과 글로벌 교육산업의 트렌드를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