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 한정 판매

삼성전자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기획한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을 오는 7일부터 판매한다.

이번 스페셜 팩은 '갤럭시 버즈 프로'와 아디다스 스냅백 케이스, 2021년 새롭게 출시된 아디다스의 '스탠 스미스(Stan Smith)' 운동화 구매 쿠폰 그리고 맞춤 제작된 아디다스 전용 스마트폰 테마로 구성돼 있다.

특히 스페셜 팩은 삼성전자와 아디다스가 추구하는 플라스틱 폐기물이 없는 깨끗한 미래를 향한 친환경 노력을 담았다. 실제 갤럭시 버즈 프로는 폐플라스틱 재생 성분이 20% 포함된 PCM(Post-Consumer Materials) 소재를 사용해 폐기물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운동화인 스탠 스미스는 50% 재활용 소재를 담은 프라임그린(Primegreen) 갑피가 적용돼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더했다. 갤럭시 버즈 프로에 나만의 개성을 더할 수 있는 아디다스 스냅백 케이스도 재생 플라스틱을 활용해 제작됐다.

사진=코카콜라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 김유정과 함께 새로운 TV광고 공개

코카콜라는 김유정과 함께한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

광고는 김유정의 생기발랄하고 청순미 가득한 모습과 '토레타!송'이 더해진 자연 속 수분 보충 콘셉트로 제작됐다. 김유정이 푸른 자연 속 수풀을 지나 토레타!를 찾아내 수분과 이온을 충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중독성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토레타!송은 생기발랄한 이미지의 김유정과 만나 토레타!의 매력과 자연 속 수분 보충 콘셉트르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코카콜사 관계자는 "새로운 모델 김유정의 생기발랄함과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의 매력을 새롭게 전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 토레타!와 함께 건조하고 나른한 봄날을 촉촉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교원그룹
사진=교원그룹

◆교원, '웰스더원 홈카페' 출시

교원그룹은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의 신제품 '웰스더원 홈카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품은 가정에서 중후한 맛의 차나 커피를 즐기려는 홈카페족을 타깃으로 한다. 다양한 맛의 차와 커피를 취향에 따라 언제나 편리하게 하나의 기기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제품은 분리된 유로와 추출 코크, 차·커피 전용 드로워(Drawer)을 사용한 듀얼 추출 방식으로 작동한다. 차와 커피를 하나의 기기로 이용하지만 맛 섞임 없이 각 음료 본연의 맛을 제대로 구현하며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웰스더원 홈카페는 정수기 또는 정수 필터링 본체와 직접 연결하는 자동급수방식을 탑재, 저수조에 매번 물을 채워야 하는 번거로움이나 세균 오염 가능성을 크게 낮췄다. 추출 유로는 수동 세척할 수 있고 차와 커피 추출 후 캡슐을 고정시키는 드로워 역시 직접 세척할 수 있다.

웰스 관계자는 "웰스더원 홈카페는 깨끗하게 정수된 물을 이용해 가장 위생적인 환경에서 티, 커피 등 취향에 따라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맛과 위생, 편의성까지 3박자를 갖춰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홈카페족의 취향 맞춤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메쉬코리아
사진=메쉬코리아

◆메쉬코리아, UFO 버거와 디지털 물류 구축과 실시간 배송 계약 체결

물류 브랜드 '부릉(VROONG)'을 운영하는 종합 디지털 물류기업 메쉬코리아가 수제버거 브랜드 UFO버거와 '디지털 물류 구축 및 실시간 배송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최근 밝혔다.

UFO 버거는 'FNB의 불편함을 해결한다'를 슬로건으로 두꺼운 번, 흘러내리는 소스 등 햄버거의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번의 가장 자리를 붙여 '소스가 흐르지 않는 이색적인 4차원 버거'로 유명한 수제버거 브랜드다.

메쉬코리아는 이번 계약을 통해 UFO버거 매장의 주문을 받아 고객에게 빠르고 안전하게 인도하는 실시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주문 물량과 배송 동선 등 정리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표기해 손쉽게 관리, 대응할 수 있도록 디지털 물류 시스템을 지원한다.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는 "뛰어난 품질의 재료와 감각 있는 아이디어로 사랑받는 UFO버거의 배송 서비스를 담당하게 돼 영광이다. UFO버거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에 맞는 최적의 실시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긴밀한 협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사진=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일렉트로룩스, 유럽 펫 케어 전문 노즐 탑재한 'Well Q7·Q6 펫' 선봬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유럽 펫 케어 전문 노즐을 탑재한 무선청소기 'Well Q7 펫'과 'Well Q6 펫'을 출시했다.

일렉트로룩스의 펫 전용 노즐은 4명 중 1명꼴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유럽인들의 요구를 반영해 제작된 유럽 펫 케어 전문 노즐이다. 32개의 미세 강모 브러시가 나선형으로 돌아가며 침구 속에 박혀있는 반려동물 털까지 털어내며 흡입한다. 브러시는 원버튼 오픈 타입으로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신제품 2종은 지난해 9월 출시한 무선청소기 Well Q7과 Well Q6의 강력한 흡입력과 장점들은 그대로 살리면서 펫 전용 노즐을 추가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실제 Well Q7 펫은 다양한 종류의 털먼지를 99%, Well Q6 펫은 98% 흡입해 제거한다. 또 효율적인 본체 내장형 액세서리로 청소 중 노즐 교체가 간편해 손이 닿지 않는 곳이나 틈새에 쌓인 반려동물 털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이신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펫팸족의 증가와 함께 반려동물 털 전용 청소기를 찾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이미 반려동물 산업이 활성화 돼 있는 유럽에서 먼저 인정받은 제품으로 반려동물 털 토탈 케어로 실내 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스토케
사진=스토케

◆스토케,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익스플로리 엑스' 출시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어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유모차 '익스플로리 엑스(XPOLRY X)'를 선보였다.

제품은 스토케의 대표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익스플로리의 7번째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다만 이전 시리즈와 차별화 된 콘셉트와 텍스타일, 시트 인레이의 업그레이드 등의 특장점을 반영한 새로운 익스플로리라는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엑스(X)'라는 시리즈명을 붙였다.

익스플로리 엑스는 유모차의 안전성을 중시하며 아이를 낳고도 패션과 스타일에 대한 관심을 잃지 않는 도심 거주 부모를 위해 세부 디자인과 품질이 한층 강화됐다.

특히 새로운 프리미엄 패브릭을 적용해 유모차가 육아용품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했다. 이 패브릭은 캐노피부터 시트 전반을 감싸고 있다.

신제품 색상은 골든 옐로우, 모던 그레이, 루비 레드, 로열 블루, 리치 블랙 등 5개다. 그중 골든 옐로우와 모던 그레이는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2021년 컬러'를 반영해 출시됐다. 골든 옐로우는 조금 더 과감한 패션을 즐기는 도시 부모를 위한 밝고 경쾌한 색이며 모던 그레이는 어반 모던 스타일을 대표하는 고급스러운 컬러다.

스토케 관계자는 "스토케는 바쁜 육아 활동 중에도 자신만의 개성 있는 패션을 추구하는 도심 거주 부모들을 위한 유모차를 늘 고민해 왔다. 익스플로리 엑스는 프리미엄 패브릭을 적용해 더 세련된 라인으로 업그레이드 됐으며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 부모에게 새로운 아이템으로 활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에딩거
사진=에딩거

◆에딩거, 한정판 '에딩거 위르겐 클롭 에디션' 선봬

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ERDINGER)가 유럽 축구 명장 중 하나인 위르겐 클롭을 담은 한정판 '에딩거 위르겐 클롭 에디션'을 선보인다.

위르겐 클롭은 축구선수 못지않게 일반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 감독이다. 이번 에디션은 에딩거 바이스비어 500㎖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환하게 웃고 있는 위르겐 클롭과 친필 사인이 담긴 이번 한정판은 축구 명장의 프리미엄을 상징하는 무광택 골드 컬러와, 축구에 대한 클롭의 뜨거운 열정을 레드 컬러로 표현했다. 

에딩거 관계자는 "유럽 최고의 축구 감독으로 손꼽히는 위르겐 클롭 감독과 에딩거가 만나 더 큰 의미가 있는 한정판을 출시했다. 위르겐 클롭 에디션이 맥주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