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에스디의 코스메틱 브랜드 ‘F7D’가 이지 앤 패스트 ‘선케어 튜브 3종’ 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F7D 제공
㈜에프에스디의 코스메틱 브랜드 ‘F7D’가 이지 앤 패스트 ‘선케어 튜브 3종’ 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F7D 제공

[비즈월드] ㈜에프에스디의 코스메틱 브랜드 ‘F7D’가 이지 앤 패스트 ‘선케어 튜브 3종’ 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에프에스디는 일본, 베트남, 동남아시아로 화장품을 개발, 생산, 수출하는 등 해외마케팅에 강점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코스메틱 브랜드 ‘F7D’를 통해 정직하고 차별화된 화장품을 만들어내고 있다. F7D의 약자인 Fabulous-7even-Days는 당신의 일주일을 화사하게 만들어 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 ‘F7D 이지 앤 패스트 선케어 튜브’ 3종은 세븐레이어즈와 F7D의 첫 작품으로 토코페롤이 함유되어 있어 소비자의 피부 콤플렉스를 덜어드리고자 여러 번의 실험 끝에 개발한 제품이라고 한다.

F7D 선케어 튜브 3종은 ▲백탁 기능이 없는 무기자차 오일프리 선크림인 ‘이지 앤 패스트 무기자차 오일프리 UV 선블록’ ▲피부톤을 보정하고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가능한 ‘이지 앤 패스트 누드 비비크림’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면서 피부 톤업까지 가능한 ‘이지 앤 패스트 톤업 선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또 발림성과 흡수력이 좋아 마스크를 착용하고 외출해야 하는 상황에 인기를 얻고 있으며, 7가지 식물성 추출물, 무기자차라는 착한 성분과 자연스러운 톤업 기능까지 갖춘 것이 큰 특징이다. 30㎖ 용량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간편한 휴대성까지 갖추고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에프에스디의 한 관계자는 “선케어 튜브 3종은 미세먼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가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여러 번의 연구와 실험을 거쳐 개발한 제품이다.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F7D 이지 앤 패스트 선케어 튜브 3종은 할인된 가격으로 F7D 코스메틱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