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가 네덜란드의 고품질 산양유로 만든 '산양유 단백질 분말'을 선보이며, 출시기념 1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자연지애 제공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가 네덜란드의 고품질 산양유로 만든 '산양유 단백질 분말'을 선보이며, 출시기념 1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자연지애 제공

[비즈월드]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가 네덜란드의 고품질 산양유로 만든 '산양유 단백질 분말'을 선보이며, 출시기념 1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산양유 단백질은 소화가 잘되는 단백질로 모유에 풍부한 A2 B-카제인 단백질과 MCT(중쇄중성지방)가 일반 우유보다 풍부하며 면역글로불린, 비타민11종, 아미노산, 칼슘 등 영양가치가 높은 영양성분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최근에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시중에는 다양한 산양유 단백질 관련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산양유 단백질 분말'은 네덜란드 산양유의 품질보장을 위해 만들어진 시스템인 퀼리고트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한다. 퀼리고트 인증은 네덜란드 농림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산양의 건강과 복지, 원유의 품질에 대한 기준을 통과한 목장만이 퀼라고트 인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퀼리고트 인증을 받은 산양유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지방을 3%대로 줄인 고단백 산양유 단백질이 30% 들어갔으며, 순 단백질 함량은 63.5%이다. 또 산양유 단백질 외에도 식물성 단백질인 독일산 완두단백까지 함유해 동.식물 단백질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측은 설명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산양유 단백질과 함께 현대인이 놓치기 쉬운 비타민 8종과 미네랄 3종, 프리바이오틱스와 귀리 식이섬유를 함유한 제품이다. 또한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첨가물인 착색료, 착향료, 보존료, HPMC, 이산화규소는 일체 들어가지 않았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