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헬스&뷰티 전문 브랜드 ‘아므(A’MME)’가 효율적인 체중조절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젤리 컷 그린씨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아므 제공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헬스&뷰티 전문 브랜드 ‘아므(A’MME)’가 효율적인 체중조절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젤리 컷 그린씨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아므 제공

[비즈월드]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헬스&뷰티 전문 브랜드 ‘아므(A’MME)’가 효율적인 체중조절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젤리 컷 그린씨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아므의 체중감량 젤리 ‘젤리 컷’의 라인업을 추가 확장했다고 한다.

'젤리 컷 그린씨드'는 건강한 체중감량 원료로 알려진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을 주원료로 하는 젤리 제품이다.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로 만든 제품 중에서 최초로 젤리 형태로 만들어졌다. 이외에 포만감과 씹는 재미를 더해줄 치아씨드, 달콤한 과일맛을 위한 석류&포도농축액 그리고 비타민B6와 유산균 등이 첨가됐다고 한다.

신제품은 식약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탱글탱글한 젤리와 그 안에서 바삭하게 씹히는 치아씨드, 달달한 석류 맛이 매력적인 체중감량 간식이라는 것이다.

이번 신제품은 그린커피빈 체중감량의 핵심 성분이자 식약처 인정 개별 인정형 원료인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기능성원료 클로로겐산)이 주원료로, 하루 2포 섭취 때 식약처 하루 규정 섭취량을 100% 충족할 수 있다. 이 원료는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체중 감소, 체지방률 감소를 인정받아 체중감량에 실제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아므는 체중감량컷팅제 ‘젤리 컷 업’과 체지방감소젤리 ‘젤리 컷 그린씨드’를 활용한 체중감량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체중감량 때 가벼운 식단 관리를 위해 식사 전에는 체지방을 쏙 빼주는 ‘젤리 컷 그린씨드’를 섭취하고, 식사 후에는 먹은 탄수화물과 칼로리를 컷해주는 ‘젤리 컷 업’을 섭취하는 체중감량 플랜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미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체중감량 컷팅제 젤리 컷의 라인업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아므 젤리 컷 2개 제품으로, 건강한 체중감량 플랜 ‘식전젤&식후젤’ 방법을 제안 드리니, 더욱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체중관리를 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