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에서 새롭게 출시한 ’세모 스무스 디에이치에이 맥스’(2g*60캡슐). 사진=세모 제공
㈜세모에서 새롭게 출시한 ’세모 스무스 디에이치에이 맥스’(2g*60캡슐). 사진=세모 제공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세모’가 최근 ‘세모 스무스 디에이치에이 맥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자사 제품보다 DHA 함량 25%가량 높인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억력 개선, 혈행 및 혈중 중성지방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DHA/EPA는 오메가-3지방산의 일종으로 체내에서도 일부 생산된다. 그러나 반드시 몸 밖·외부에서 직접 섭취해야 하는 불포화지방산이다.

주원료인 ‘멸치(엔초비)’는 먹이사슬 하위단계에 위치해 대형어류보다 중금속 오염의 위험도가 낮고, 멸치와 같은 소형 어류는 생존 기간이 짧고 플랑크톤을 주로 섭취하기 때문에 해양오염으로부터 비교적 안전한 어종이라고 한다.

이외에도 r-TG 공법으로 최대한 원료의 순도를 유지하며 체내 흡수가 용이한 상태로 만들어진 원료를 사용했으며 DHA/EPA 함량도 기존 자사 제품보다 높아져 1캡슐로도 2캡슐 분량의 오메가-3 (약 1200㎎)섭취가 가능하다.

세모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GMP 인증을 받은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 기업으로 세모 스쿠알렌, 세모 ASQ-GO 등을 제조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세모 스무스 디에이치에이 맥스’는 각 지역 시즌글라스 영업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