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대표 브랜드 ‘보자기카드’가 ‘속마음 영상 무료촬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보자기카드 제공
청첩장 대표 브랜드 ‘보자기카드’가 ‘속마음 영상 무료촬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보자기카드 제공

[비즈월드] 청첩장 대표 브랜드 ‘보자기카드’가 ‘속마음 영상 무료촬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당신의 속마음을 영상으로 담아보세요!’라는 취지의 보자기카드 마음 담기 캠페인으로 직접 말하지 못한 속마음이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프러포즈, 부모님께 전하는 감사 인사 등 가까이 있어 전하기 힘든 속마음을 담은 영상을 무료로 촬영해 주고 해당 영상을 메시지 카드에 담아 전달하는 내용이다.

주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고백차 이벤트’는 촬영 일주일 전 촬영 장소와 시간 공개 후 선착순 접수로 운영하고 있으며, 사전 알림 공지 등록을 통해 이벤트 오픈 때 알림 문자를 받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신윤희 보자기카드 마케팅팀 과장은 "올 한 해 고맙거나 힘들었을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속마음 영상으로 작은 추억을 선물하고 싶어 기획하게 됐으며, 보자기카드 고객뿐만 아니라 속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2001년 설립된 보자기카드는 업계 최초 청첩장 무료샘플 발송 서비스를 실시한 청첩장 전문 브랜드로 웨딩 청첩장부터 감사장, 초대장, 연하장 등 20년 동안 직접 디자인한 카드만을 취급하고 있다고 한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적인 청첩장을 선보이며 5년(2016~2020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한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