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수 공법으로 석류 영양 농축, 피부 3대 진피 요소인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함유

여성 맞춤 프리미엄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인 '네츄럴굿띵스'에서 여성 건강 밸런스를 잡는 '석류 콜라겐 젤리'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네츄럴굿띵스 제공
여성 맞춤 프리미엄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인 '네츄럴굿띵스'에서 여성 건강 밸런스를 잡는 '석류 콜라겐 젤리'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네츄럴굿띵스 제공

[비즈월드] 여성 맞춤 프리미엄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인 '네츄럴굿띵스'에서 여성 건강 밸런스를 잡는 '석류 콜라겐 젤리'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여성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로 20대부터 50대까지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네츄럴굿띵스는 중년 여성에게 가장 필수적인 영양소로 석류에 함유된 엘라그산을 선정해 이를 무수 공법을 통해 농축한 '석류 콜라겐 젤리'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능선을 넘어가는 태양의 노을을 그대로 담은 지중해 산 석류를 사용해 만들어진 이 제품은 외출이 자유롭지 않으면서도 일조량이 줄어드는 겨울철, 여성 건강을 위한 맞춤 영양을 집약적으로 담은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달라지는 삶의 궤적에서 급격한 변화를 겪는 여성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인 식물성 에스트로겐 '엘라그산'은 신체 내에서 에스트로겐 생성이 어렵거나 부족한 중년 여성에게 외부에서 섭취할 수 있는 고품질 에스트로겐에 해당한다.

여기서 '엘라그산'의 가장 중요한 특징으로는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라는 점이다. 이 때문에 신체적 변화로 관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여성에게 맞춤 영양소로 눈길을 끌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강조했다.

이와 함께 네츄럴굿띵스에서는 '석류 콜라겐 젤리'를 보다 여성 맞춤, 여성 친화적 제품으로 설계하기 위해 무수 공법을 활용해 '석류 콜라겐 젤리' 한 포에 석류 약 4과를 농축, 집약했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게 석류에 함유된 다양한 영양을 충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엘라그산' 뿐 아니라, 폴리페놀과 안토시아닌. 그리고 이미 유명한 코엔자임Q10, 셀레늄과 같은 항산화 물질과 여성 건강으로 유명한 크랜베리 농축분말을 함유하는 등 여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요소들도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또 피부 3대 구성 성분에 해당하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이 ‘석류 콜라겐 젤리’ 한 포에 모두 담겨있다.

네츄럴굿띵스 관계자는 “노화로 피부 관리가 쉽지 않은 경우, ‘석류 콜라겐 젤리’ 한 포를 통해 피부 3대 구성 성분인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을 다양한 항산화 물질과 함께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호르몬의 변화뿐 아니라, 피부의 탄력 관리를 위한 건강한 이너뷰티 디저트로써 ‘석류 콜라겐 젤리’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