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스가 '넵스홈'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립몬스터'를 선보이며 첫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넵스
넵스가 '넵스홈'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립몬스터'를 선보이며 첫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넵스

[비즈월드] 넵스(NEFS)는 자사의 디자인 리빙 브랜드 '넵스홈(NEFS HOME)'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립몬스터(SLEEP MONSTER)'를 선보이며 신제품 '롤팩 매트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넵스홈(NEFS HOME)은 글로벌 종합가구 전문기업 넵스의 공간 철학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공간을 제안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디자인 리빙 브랜드다.

최근 실속과 가성비를 우선시 하는 고객들의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슬립몬스터를 준비했다. 넵스는 슬립몬스터를 통해 편안한 수면을 돕는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첫 제품인 롤팩 매트리스는 기존 스프링 매트리스와 달리 고밀도 메모리폼 소재의 매트리스다. 압축 포장과 일반 택배로 간편한 배송이 기능하고 혼자서도 쉽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통 과정을 최소화 해 중간 마진을 줄이고 화물 배송을 택배 배송으로 대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온도 둔감형 폼으로 외부 날씨와 상관없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온도감을 유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매트리스 커버로 텐셀 삼중직 니트 원단을 사용, 신축성과 통기성을 높였고 진드기, 세균 등의 번식을 방지해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3면 분리 지퍼로 커버만 분리 세탁이 가능해 위생 관리도 용이할 뿐만 아니라 FITI시험연구원 등 공인시험기관에서 원단 및 폼, 라돈 등을 포함한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넵스는 슬립몬스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12일까지 넵스홈 공식 온라인몰에서 슬립몬스터 롤팩 매트리스를 사전 예약하면 최대 39% 할인을 받을 수 있다. 3만원 상당의 방수 매트리스 커버도 선물로 주어지면 12일부터는 구매 사이트에 포토 리뷰를 업로드 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상품권(5000원)을 100% 지급한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