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카메라 고프로 공식 수입 유통사 ‘세파스’가 ‘고프로 트래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세파스 제공
액션카메라 고프로 공식 수입 유통사 ‘세파스’가 ‘고프로 트래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세파스 제공

[비즈월드] 액션카메라 고프로 공식 수입 유통사 ‘세파스’가 ‘고프로 트래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고프로 트래블 패키지는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 여행에 필요한 고프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고프로 트래블 패키지 구성품은 히어로8 블랙, 컴팩트 케이스, 자석식 회전 클립 등으로 고프로 히어로8 블랙은 떨림 방지 기능 하이퍼스무스 2.0으로 더욱 안정감 있고 부드러운 영상 촬영이 가능한 액션캠이다. 이전 시리즈와 달리 카메라 본체에 마운팅용 핑거가 내장되어 있어 액세서리 장착도 보다 편리해졌다.

컴팩트 케이스는 소형 파우치로, 고프로와 고프로 액세서리를 보관, 휴대하기 편리한 제품이다. 자석식 회전 클립은 고프로를 자석 부착이 가능한 어느 곳이라도 자유롭게 부착해 다양한 액션 촬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쇼티는 미니 익스텐션 폴이자 삼각대로, 단체 사진이나 셀카, 손으로 담기 힘든 앵글 촬영에 적합하다. 가볍고 편리한 촬영에 유리하기 때문에 고프로 액세서리 중 가장 인기가 좋은 아이템이다.

이번 트래블 패키지 구성품에는 구매 때 별도 메모리카드 구매 없이 그대로 바로 촬영할 수 있도록 32GB 렉사 메모리카드도 같이 포함되어 있다.

고프로 트래블 패키지 가격은 53만9000원이며, 이는 각 구성품을 별도로 구매할 때와 비교해 약 16만원 상당의 혜택이 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