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 전문 브랜드 ‘솔로리빙(대표 이병제)’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8월 한 달 동안 ‘힘내자 특가’ 캠페인을 벌인다고 3일 밝혔다. 사진=솔로리빙 제공
1인 가구 전문 브랜드 ‘솔로리빙(대표 이병제)’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8월 한 달 동안 ‘힘내자 특가’ 캠페인을 벌인다고 3일 밝혔다. 사진=솔로리빙 제공

[비즈월드] 1인 가구 전문 브랜드 ‘솔로리빙(대표 이병제)’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8월 한 달 동안 ‘힘내자 특가’ 캠페인을 벌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하반기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하고 동시에 코로나19와 긴 장마가 겹쳐 결혼 준비와 피해복구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응원하고 가구선택의 바른 기준을 만들고자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솔로리빙 홈페이지와 여러 인터넷몰, SNS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우선 솔로리빙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카카오톡 알림톡 서비스를 통해 알림신청을 하면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게 된다.

이후 제품구매 후 인증샷과 함께 #솔로리빙 #힘내자특가 등의 해시태그를 개인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총 200명의 최종 당첨자들에게 다양한 축하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힘내자 특가 캠페인에서 주어지는 선물 중에는 솔로리빙 브랜드 창립 1주년을 기념하며 출시된 신제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솔로리빙은 신제품 론칭 때 체험단을 구성해 고객들의 사용 후기, 불편한 점 등을 피드백 받아 적극 반영하는 브랜드로 1인 가구뿐만 아니라 가정용 가구에서도 튼튼한 내구성과 뛰어난 가성비를 갖추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병제 솔로리빙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브랜드를 성장시켜 나가겠다”면서 “앞으로도 솔로리빙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