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워진 자영업자, 소상공인, 중소기업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기 위해 7월엔 7가지 혜택 이벤트를 선보인다 1일 밝혔다. 사진=에이디커뮤니케이션 제공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워진 자영업자, 소상공인, 중소기업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기 위해 7월엔 7가지 혜택 이벤트를 선보인다 1일 밝혔다. 사진=에이디커뮤니케이션 제공

[비즈월드]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워진 자영업자, 소상공인, 중소기업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기 위해 7월엔 7가지 혜택 이벤트를 선보인다 1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신규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고객에게 당사 호스팅 이용 때 ▲웹호스팅 사용료 1년 무료 ▲도메인 사용료 1년 무료 ▲기본 유지보수 서비스 1년 무료 등 총 7가지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홈페이지 제작 비용도 부담을 덜어 판매한다는 것이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13년 동안 웹 제작 노하우로 자체 개발한 분야별 홍보용 홈페이지에서부터 쇼핑몰, 대부전산, 협회/학회 등 전문 기능성 홈페이지까지 다양한 웹솔루션을 이용해 홈페이지를 제작하며 더욱 경제적이고 완성도 있는 홈페이지 제작을 추구하는 기업이다.

최신 트렌드 변화에 맞는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개발 공급해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는 홈페이지 제작 업체로서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한다.

업계 관계자는 "이 이벤트는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면서 "비용 때문에 온라인 서비스 이용을 망설이던 분들께 좋은 기회이니 혜택을 꼭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업체는 또 홈페이지 제작과 더불어 광고등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광고시스템을 고객의 사업에 맞게 서비스 안내하여 매출상승의 시너지 효과를 불어넣고 있다. 각종 분야에 알맞은 홍보 방안을 제시하고 상황에 맞게 견적을 함께 볼 수 있어 미리 예산을 잡는데도 큰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기존 홈페이지가 오래 되었을 경우에도 이곳에서 리뉴얼 신청이 가능하여 섬세한 보수를 거치게 된다. 초기 제작이 끝난 후에도 유지보수 과정은 반드시 필요하게 되므로 A/S 서비스가 확실한 곳에 맡겨야 홈페이지의 수명 또한 오래갈 수 있다. 이를 위해서 홈페이지의 유지비를 매월 받는 다른 업체와는 달리,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서는 월 유지비를 받지 않고 체계적인 구성팀원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