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상태의 오메가3와 가장 유사하게 정제한 초임계 추출방식의 rTG오메가-3 제품이 출시되어 네츄럴비타에서 할인판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네츄럴비타 제공
자연상태의 오메가3와 가장 유사하게 정제한 초임계 추출방식의 rTG오메가-3 제품이 출시되어 네츄럴비타에서 할인판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네츄럴비타 제공

[비즈월드] 자연상태의 오메가3와 가장 유사하게 정제한 초임계 추출방식의 rTG오메가-3 제품이 출시되어 네츄럴비타에서 할인판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캐나다 현지에서 100% 생산된 제품이다. 먹이사슬의 최하위 엔초비(멸치)를 사용해 중금속 오염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체내 흡수가 용이한 rTG형태로 열에 민감한 오일이 고온에 노출되어 산화되거나 변질될 위험이 없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EPA와 DHA가 함유되어 혈중 중성지질과 혈액순환 개선제로 도움을 주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을 받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한 영양제라는 것이다.

뇌영양제 DHA는 뇌와 신경조직 및 눈의 망막조직의 중요 구성성분으로 어린이부터 노년층까지 꼭 필요한 영양소이다.

특가 판매 중인 알티지 오메가3추천 제품은 EPA와 DHA가 총 1200㎎가 함유돼 한 캡슐만 섭취해도 하루 기준치를 충분히 충족할 수 있어서 간편하다.

다만 부정맥, 가슴통증, 심근경색 전조증상, 협심증, 심장두근거림, 고지혈 등의 질병을 가진 환자라면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담당의사와 상의 후 섭취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평소 생선 섭취가 부족하거나 불포화 지방산의 섭취가 필요하거나, 나이가 들면서 혈액 순환이 원활하길 원할 경우, 회식과 잦은 야근, 인스턴트의 잦은 섭취로 혈중 중성지질 개선이 필요하거나, 기억력 개선이 필요하다면 오메가-3의 꾸준한 섭취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네츄럴비타에서는 오메가3, 크릴오일 외에도 비타민, 콜라겐,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로폴리스, 골다공증과 관절건강에 도움이 되는 글루코사민, MSM, 마그네슘 등을 저렴하게 판매 중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