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바인종합건설이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사진=㈜인더바인종합건설

[비즈월드] 종합건설사 ㈜인더바인종합건설(대표이사 조건희)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인더바인종합건설은 부동산 신축 개발을 비롯해 실제 건축주의 건설사업을 대행하는 수익형부동산 전문기업이다. 특히 토지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건축 설계와 시공은 물론 토지 매입 및 신축을 통한 수익형 부동산 개발사업을 추진하는 고객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제로 인더바인종합건설은 개발사업의 기획, 설계와 인허가, 시공, 임대 및 분양 등 전 과정을 관리·실행하는 종합 컨설팅 서비스인 PM(Project Management)을 회사 내 컨설팅 전문법인인 주식회사 인더바인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인더바인종합건설은 최근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고 서비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회사 소개와 사업 현황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기업 1인칭 시점 방식으로 전달하는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홈페이지에서는 사업 현황을 ▲착공 ▲완공 ▲사업부지 선정 ▲건축 프로젝트 현황 등의 분야별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더바인종합건설은 현재 회사에서 건설 중인 현장의 위치와 현장사진 등을 공사현장별로 상세하게 공개, 고객 신뢰도와 이해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조건희 인더바인종합건설 대표이사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이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하다. 이번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을 수 있는 고객중심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