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브라운 아기물티슈'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25일 단 하루, 최대 60%까지 할인해 네이버쇼핑 단독으로 다양한 아기용품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브라운 아기물티슈 제공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브라운 아기물티슈'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25일 단 하루, 최대 60%까지 할인해 네이버쇼핑 단독으로 다양한 아기용품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브라운 아기물티슈 제공

[비즈월드]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브라운 아기물티슈'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25일 단 하루, 네이버쇼핑 단독으로 다양한 아기용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유아 브랜드 브라운의 아기 화장품 구성인 브라운 제로 포 베이비의 신생아 로션, 크림, 수딩젤, 바디워시, 썬스틱을 시즌 한정 할인 가격 및 1+1 행사 구성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브라운 브랜드데이에 브라운의 신제품 VIP 골드 블루를 네이버 단독으로 최초 론칭할 예정이다.

브라운의 VIP 아기물티슈 라인업은 아기 태열과 침독 등으로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기를 위해 브라운 연구진이 단독 개발한 해양심층수 콤플렉스 배합 함유로 업계 단독 최초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신생아 물티슈이다.

이 업체 관계자는 "네이버와 함께하는 브랜드데이를 통해 브라운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상품과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브라운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은 25일 0시를 시작으로 24시까지 단 하루 동안만 네이버 쇼핑 브라운 스마트 스토어에서 이뤄진다. 네이버에서 '브라운'을 검색 후 행사 배너를 클릭해 기획전 페이지에 접속 가능하다.

브라운 아기물티슈는 국가공인기관 및 브랜드 연구소에서 벌인 유해세균 테스트에서 '불검출' 판정을 받은 시험 성적서를 브라운 자사몰에 매달 공개하고 있다. 해당 검사에서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항목에서 모두 불검출 판정을 받아 브라운 물티슈의 안정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는 것이다.

이번에 진행한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진균수' 등 여러 유해 세균 검사와 미국에서 진행하는 세포독성 'FDA' 테스트 완료까지 다양한 품질 테스트를 통해 철저하게 물티슈의안전성 관리에 힘쓰고 있다.

브라운은 품질력과 제품성을 인정받아 12회 연속 아기물티슈 브랜드 평판 1위, 고객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또 일등맘, 원더맘스산모교실에서 진행한 물티슈, 스킨케어 만족도 부문에서도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