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트리션 솔루션'이 단백질 보충제 'NS포대유청 카라멜마끼아또 맛'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뉴트리션 솔루션 제공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트리션 솔루션'이 단백질 보충제 'NS포대유청 카라멜마끼아또 맛'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뉴트리션 솔루션 제공

[비즈월드]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트리션 솔루션(이하 NS)'이 단백질 보충제 'NS포대유청 카라멜마끼아또 맛'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NS포대유청 카라멜마끼아또'는 순수 단백질 함량을 높인 농축유청단백(whey protein concentrate, WPC)과 WPC를 한 번 더 가공해 유당 성분을 제거한 분리유청단백(Whey Protein isolate, WPI) 2가지 제품 구성으로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유청단백질 92%의 높은 함량에도 부드럽고 진한 카라멜마끼아또 풍미로 유청 특유의 비린 맛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주원료뿐만 아니라 L-글루타민과 필수 아미노산 8종, 아르기닌, BCAA 부원료를 체계적으로 배합하여 근비대, 근력 향상 및 근회복 효능을 한층 강화시켰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WPI 제품 기준 1회 섭취량(30g) 당 110㎉의 낮은 칼로리,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당분 함량 0%로 체중 조절 중에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며, 특히 1일 섭취량 기준 약 46.6g의 높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성장기 청소년과 급격한 근손실을 겪을 수 있는 중·장년층에게도 권장할 만한 제품이라는 것이다.

또 해당 제품군은 카라멜마끼아또 맛 외에도 초코·딸기·오리지널·쿠키앤크림 맛으로 구성되어 개인의 기호에 따라 섭취할 수 있으며, 카놀라 오일 파우더를 첨가하여 NS 포대유청 만의 담백하고 깊은 풍미를 더했다.

NS의 마케팅 담당자는 "NS는 유청단백질 92% 함량의 고품질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원료 수입과 유통 과정을 간소화시켰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건강 최우선'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제품력과 가성비를 갖춘 제품들을 계속 출시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