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이 보툴리눔톡신 제제 '원더톡스'를 출시했다. 사진=종근당
종근당이 보툴리눔톡신 제제 '원더톡스'를 출시했다. 사진=종근당

◇종근당, 보툴리눔톡신 제제 '원더톡스' 출시

종근당이 보툴리눔톡신 제제 '원더톡스'를 최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보툴리눔톡신 A형 제품이다.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억제, 근육의 움직임을 제어하는 역할을 하며 미간주름 개선 목적으로 처방된다.

종근당은 2013년 미용 전담 BH(Beauty & Health) 사업부를 신설해 히알루론산 필러 '스타일에이지' 등을 판매한 경험을 바탕으로 원더톡스의 입지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광동제약이 '옥수수수염차' 모델로 방송인 김민아를 발탁했다.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이 '옥수수수염차' 모델로 방송인 김민아를 발탁했다.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모델로 김민아 발탁

광동제약이 '광동 옥수수수염차' 신규 모델로 김민아를 발탁했다.

최근 SNS 스타로 떠오른 김민아는 스튜어디스, 기상캐스터 등 다양한 경력을 갖춘 방송인이다. 광동제약은 김민아와 함께 달고 짠 음식에 익숙한 2030세대의 '단짠라이프'에 건강한 식문화를 제안할 예정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2018년부터 지속적으로 건강한 식생활을 제안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염분이 높은 음식 위주인 한국인 식생활에 광동 옥수수수염차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제약이
동아제약이 '풀려라 2점슛! 풀려라 피로!' 캠페인을 후원한다. 사진=비즈월드 DB

◇동아제약, '풀려라 2점슛! 풀려라 피로!' 캠페인 후원

동아제약이 국내 3대3 농구 프로리그인 '컴투스 코리아 3X3 프리미어리그' 2020시즌의 '풀려라 2점슛! 풀려라 피로!' 캠페인을 후원한다.

캠페인은 동아제약의 사회적 가치 창출과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국민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2점슛 1개당 박카스 20병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적립된 박카스는 시즌 종료 후 기부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2점슛이 많이 나와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우리 사회가 더 빨리 회복되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아울러 3대3 농구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은선 보령홀딩스 회장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사진=보령홀딩스
김은선 보령홀딩스 회장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사진=보령홀딩스

◇김은선 보령홀딩스 회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참여

보령홀딩스는 김은선 회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진행 중인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보령빌딩 사옥 내 사내식당, 카페, 헬스장, 시설관리팀 등 보이지 않는 곳에서 입주사 임직원의 건강과 업무집중도를 높여주기 위해 묵묵히 일하고 있는 지원업무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꽃 화분을 전달했다.

김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는 뜻 깊은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에 더해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꽃을 통해 평소 고마움을 미처 표현하지 못한 지원업무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 회장은 다음 주자로 양윤선 메디포스트 대표를 지명했다.

한독이 방송인 김나영과 '장 건강 문화 만들기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사진=한독
한독이 방송인 김나영과 '장 건강 문화 만들기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사진=한독

◇한독, 김나영과 '장 건강 문화 만들기 프로젝트' 전개

한독이 방송인 김나영과 아들 신우를 프리미엄 유산균 '컬처렐'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장 건강 문화 만들기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컬처렐은 한독이 글로벌 비타민 원료 공급회사인 DSM 자회사 아이헬스(i-Health)로부터 정식 수입∙판매하고 있는 유산균 제품이다. 3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장 건강 문화 만들기 프로젝트는 인체 면역세포의 70%가 존재하는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한독은 최근 범람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중 나한테 맞는 좋은 유산균을 선택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컬처렐로 건강한 장 만들기를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모델로 발탁된 김나영과 신우는 첫 광고 촬영을 마쳤다. 해당 영상과 촬영장 모습을 담은 메이킹 필름 등은 한독 공식 유튜브와 컬처렐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라젬이 '가정의 달'을 맞아 결합 상품 프모로션을 실시한다. 사진=세라잼
세라젬이 '가정의 달'을 맞아 결합 상품 프모로션을 실시한다. 사진=세라잼

◇세라젬, '가정의 달' 맞아 결합 상품 프로모션 선봬

세라젬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말까지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와 안마의자 '파우제'를 동시 구매하는 경우 할인 혜택과 특별 사은품까지 제공하는 결합 상품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프로모션은 가족들의 건강 선물로 안마의자와 의료가전을 고려 중인 고객에게 더 합리적인 구매 조건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최대 60만원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매와 렌털 중 고객이 선호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제휴 카드로 렌탈 이용 시 월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세라젬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안마의자 한 대 가격으로 척추 의료가전 V4와 휴식가전 파우제 안마의자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존슨앤드존슨 서지컬 비젼이 백내장 최신 치료지견을 공유하기 위한 웹 세미나를 열었다. 사진=존슨앤드존슨 서지컬 비젼
존슨앤드존슨 서지컬 비젼이 백내장 최신 치료지견을 공유하기 위한 웹 세미나를 열었다. 사진=존슨앤드존슨 서지컬 비젼

◇존슨앤드존슨 서지컬 비젼, 백내장 최신 치료지견 공유 위한 웹 세미나 개최

존슨앤드존슨 서지컬 비젼은 백내장 수술에 관한 글로벌 최신 치료지견과 임상 경험 공유를 위해 지난달 두 차례 웹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최근 밝혔다.

먼저 4월 17일에는 '백내장 수술에 효과적인 인공수정체 기술' 세미나가 열렸다. 이 자리에서 하이델베르크대학 안과 병원장인 게어드 아우파트 박사는 백내장 수술 시 중간거리 시력 교정에 대한 중요성을 설명했다. 특히 먼 거리를 비롯해 중간거리 시력까지 선명하게 교정되는 인공수정체가 유럽을 넘어 다른 국가에서도 선호될 것으로 전망했다.

같은 달 28일 진행된 두 번째 세미나에서는 최철영 성균관의대 강북삼성병원 안과 교수가 '테크니스 아이핸스 연구 결과 및 임상 사례'를 주제 발표했다. 그는 "백내장 수술 후 만족도와 환자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중간거리 시력 교정까지 가능한 인공수정체가 새로운 치료옵션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테크니스 아이핸스는 존슨앤드존슨 서지컬 비젼이 백내장 환자의 치료를 돕기 위해 개발한 인공수정체다. 유럽연합의 표준규격인 'CE' 마크를 획득했으며 국내에서는 이달 중 출시될 예정이다.

스트라우만이 임플란트 상식 퀴즈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스트라우만
스트라우만이 임플란트 상식 퀴즈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스트라우만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상식 퀴즈 이벤트 진행

스트라우만이 자사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오는 10일까지 '임플란트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표적인 치아 대체 치료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임플란트를 시술할 때 환자들이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정보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스트라우만 유튜브 채널에서 치아건강 그린라이트 4편과 5편 영상을 확인한 후 블로그나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퀴즈 정답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스트라우만은 추첨을 거쳐 퀴즈 정답자 20명에게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