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 상세페이지 디자인 제작 전문업체 '윈윈커머스'가 주목 받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윈윈커머스 제공
온라인쇼핑몰 상세페이지 디자인 제작 전문업체 '윈윈커머스'가 주목 받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윈윈커머스 제공

[비즈월드] 스마트폰 사용이 보편화 되면서 온라인 시장이 급성장을 하고 있다. 굳이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하고 빠르게 배송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온라인 특성상 제품을 직접 보고, 만지는 것은 불가능하고, 색상 질감 실제 크기 등도 정확하게 확인하기 어려워 시간을 내어 직접 오프라인매장을 방문해야 하는 경우도 많다.

최근 이런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제품 상세페이지 통해 세세한 정보를 전달하는 곳들이 늘어나고 있다. 또 제품 정보 상세 기입만이 아니라 브랜드 스토리, 제품의 감성, 구매를 유도하는 카피 문구 및 디자인 등을 적용하여 소비자들이 눈길을 끌고 있는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쇼핑몰 상세페이지 디자인 제작 전문업체 '윈윈커머스'가 주목 받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상세페이지 제작은 작업자가 브랜드나 제품에 대해 얼마나 잘 이해하고 있는지의 여부가 퀄리티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윈윈커머스는 고객과 담당자 사이에 1대1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마련해 오직 한 곳만을 위한 고객 맞춤형 쇼핑몰 디자인 제작을 제공하고 있다.

또 쇼핑몰을 처음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상세페이지 제작 때 가격 역시 중요한 관심사 중 하나인데 상세페이지 가격은 디자인 작업에 사용될 제품 사진 촬영 비용, 제작 속도(기간), 분량 등에 따라 결정된다.

특히 사진 촬영의 경우 스튜디오와 상세페이지제작 업체를 따로 알아보고 진행할 경우 비용적인 부담이 커지는데, 현재 윈윈커머스는 5000px기준 7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제공과 함께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비용 절감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고 한다.

이 업체 관계자는 "플랫폼의 방식에선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형태의 제작을 100% 이끌어 내기가 어렵다고 전하면서 현재 윈윈커머스는 촬영 기획부터 시안 작업 그리고 본 촬영 후 보정까지 각 단계마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어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반영한 빠른 업무처리와 가격적인 경쟁력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