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수강료 환급 혜택을 담은 직업상담사 '0원 합격패스' 강의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사진=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수강료 환급 혜택을 담은 직업상담사 '0원 합격패스' 강의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사진=에듀윌 제공

[비즈월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수강료 환급 혜택을 담은 직업상담사 '0원 합격패스' 강의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2020년 2회 직업상담사 시험에 동차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고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무상으로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혜택을 지원한다.

에듀윌이 다양한 혜택을 담아 마련한 '0원 합격패스'는 '필기+실기 모의고사'와 '3분 직상퀴즈'와 △파이널특강 △함정피하기 특강 △답안작성 특강 △사례형 특강 △취업 세미나 특강 등 '합격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필기+실기 모의고사'는 실전과 동일한 문항수, 시험시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과목별 성적분석을 지원한다. 또 응시 후 취약부분을 보완하기 위한 해설특강이 포함돼 있다.

'3분 직상퀴즈'는 시험과 동일한 화면으로 구성돼 있으며, 실시간으로 다른 수험생과 성적을 비교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현재 32%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적용 중인 '직업상담사 0원 합격패스'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과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