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5 08:40 (금)
세라젬, 신제품 및 공격적 마케팅으로 의료가전 시장 '정조준'
세라젬, 신제품 및 공격적 마케팅으로 의료가전 시장 '정조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최근 제품 라인업 확장과 동시에 유명 배우 모델 발탁,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 유통망 확대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국내 의료가전 시장을 정조준하고 나섰다. 사진=세라젬 제공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최근 제품 라인업 확장과 동시에 유명 배우 모델 발탁,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 유통망 확대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국내 의료가전 시장을 정조준하고 나섰다. 사진=세라젬 제공

[비즈월드] 척추 의료가전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최근 제품 라인업 확장과 동시에 유명 배우 모델 발탁,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 유통망 확대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국내 의료가전 시장을 정조준하고 나섰다.

세라젬은 최근 척추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를 신규 론칭하며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세라젬 마스터V4는 세라젬의 척추의료가전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 등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복부진동도자, 블루투스 스피커, 음성안내, IoT App을 통한 원격 컨트롤과 콘텐츠 제공까지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제품 디자인은 감각적인 스타일로 변화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전체적인 프레임 디자인과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사용자와 접촉하는 부위에는 스크래치에 강한 패턴의 소재를 적용해 더욱 편안한 촉감과 고급스러움을 갖췄다. 슬라이딩 디자인은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며, 쉽게 탈부착 되도록 기능이 추가된 리모컨과 외부 진동 도자 디자인 역시 더욱 세련된 스타일로 탈바꿈했다는 것이다.

또 세라젬은 전국 직영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내 입점을 확대하는 등 더욱 많은 고객들이 세라젬을 접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최근 카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세라젬 체험과 동시에 차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체험형 콜라보 매장도 선보였다.

제품 및 유통망 확대와 동시에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도 함께 진행 중이다. 지난해 전속 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발탁한 세라젬은 영화 기생충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배우 이정은과 최근 영화와 드라마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이엘과 김갑수를 추가로 발탁했다.

신규 모델들이 출연한 광고 캠페인 역시 발 빠르게 선보였다. 지난 3월 10일부터 주요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인생의 반환점, 후반전, 황혼기를 중년과 은퇴, 황혼육아 3가지 콘셉트로 인생의 '터닝 포인트'마다 세라젬이 필요한 순간을 강조했다. 4명의 배우들은 각 콘셉트를 현실적으로 표현해 공감도를 높여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을 통해 누구나 건강한 삶을 추구할 수 있다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 이번 광고 캠페인은 흑백의 모노톤으로 영화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기존의 의료기기 광고와는 차별화된 세련된 영상미를 선보인다.

세라젬 관계자는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세라젬과 척추의료가전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향후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를 통한 제품 라인업 다각화와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급성장 중인 홈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