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은 'UN지원SDGs협회'에 제출한 자사의 여성 및 아동 사회공헌 모델이 지난 9일 뉴욕 유엔 본부에서 개최된 '제64회 유엔 여성지위위원회(CSW, Commission on the Status of Women)'에서 '공식 의견서(Written Statement)'로 채택됐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비즈월드 DB
현대백화점그룹은 ‘UN지원SDGs협회’에 제출한 자사의 여성 및 아동 사회공헌 모델이 지난 9일 뉴욕 유엔 본부에서 개최된 ‘제64회 유엔 여성지위위원회(CSW, Commission on the Status of Women)’에서 ‘공식 의견서(Written Statement)’로 채택됐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비즈월드 DB

[비즈월드] ◆현대백화점그룹 여성·아동 사회공헌 모델, 국내 유통 기업 최초 ‘제64회 유엔 여성지위위원회’서 공식 의견서로 채택

현대백화점그룹은 ‘UN지원SDGs협회’에 제출한 자사의 여성 및 아동 사회공헌 모델이 지난 9일 뉴욕 유엔 본부에서 개최된 ‘제64회 유엔 여성지위위원회(CSW, Commission on the Status of Women)’에서 ‘공식 의견서(Written Statement)’로 채택됐다고 10일 밝혔다. 채택된 공식 의견서는 이날 유엔 여성지위위원회 홈페이지에도 공개됐다.

유엔 여성지위위원회는 유엔 경제사회이사회 산하의 기능 위원회 중 하나로, 매년 세계 각국 대표와 관련 기구들의 모여 여성 권한 강화와 권익 증진을 위한 정책 사례를 공유하고 효과적인 이행방안을 모색하는 국제기구다. UN지원SDGs협회는 유엔 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기구로 지난 2011년 설립된 국제비정부기구다.

공식 의견서는 유엔 경제사회이사회 회원국(54개국)이 모인 전체 회의에서 합의된 결과를 명문화한 유엔의 공식 입장으로, 채택된 의견서는 유엔 경제사회이사회 의장의 명의로 54개 회원국에 배포 및 권고된다. 또 유엔 사무총장이 공식 수신(受信)하게 되며, 유엔의 공식 문서로도 영구 보관돼 193개 유엔 회원국 전체가 상시 열람할 수 있게 된다.

유엔 산하의 위원회로부터 공식 의견서로 채택된 건 국내 기업 중 현대백화점그룹이 두 번째이며, 국내 유통기업 중에는 최초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저소득 여성과 아동의 경제적 자립을 돕고, 양질의 교육을 통한 사회적 권리 신장과 일하는 여성의 보육 환경 개선 등에 앞장서고 있는 점을 유엔 여성지위위원회가 높이 평가해 공식 의견서로 채택됐다”라고 설명했다.

공식 의견서에는 현대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진행하고 있는 여성 생애주기별 지원 프로그램인 ‘하이(H!) 캠페인’을 비롯해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공부방 개소와 청각장애아동 수술비 지원, 그리고 현대어린이책미술관 운영을 통한 창의적 아동 교육 활성화 등 현대백화점그룹의 다양한 여성·아동 사회공헌사업이 소개됐다.

특히 이번 현대백화점그룹 사회공헌 모델이 유엔의 ‘공식 의견서’로 채택됨에 따라, 유엔이 지난 2015년 수립한 ‘지속가능개발목표(SDGs·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2016년~2030년 추진)’를 달성하는데 있어서도 일정 부분 기여할 전망이다. 유엔은 통상 매 15년마다 장기 개발 목표를 수립하는데, 2015년 유엔 총회에선 양성평등 달성 및 여성 권익 신장, 포용적이고 공평한 교육 보장 등 총 17대 목표가 포함된 ‘지속가능개발목표’를 장기 개발 목표로 채택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여성·아동 등 소외계층의 경제적·사회적 자립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면서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전자랜드는 오는 3월 31일까지 '2020 에어컨 미리 장만'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는 오는 3월 31일까지 ‘2020 에어컨 미리 장만’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2020 에어컨 미리 장만’ 행사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3월 31일까지 ‘2020 에어컨 미리 장만’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300만원 이상의 삼성전자 또는 캐리어 에어컨을 하나카드로 24개월 무이자 할부 결제 때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 삼성전자 2020년형 무풍에어컨, 캐리어 더 프리미엄 AI 에어로 에어컨 등 일부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히면 구매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2020년 신형 에어컨 예약판매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70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특정 행사 모델 구매 때에는 에어컨 자동 청소기인 필터 클린봇 장착 또는 공기청정기능이 포함된 벽걸이 에어컨으로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윤종일 전자랜드 판촉그룹장은 “지금 구입하면 여름 성수기에 비해 빠른 시일내에 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라며 “2020년형 에어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으니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쇼핑을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걸그룹 '오마이걸' 승희, 배우 이훈 등 유명 인플루언서와 연계한 미디어커머스형 콘텐츠를 강화하며 밀레니얼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걸그룹 ‘오마이걸’ 승희, 배우 이훈 등 유명 인플루언서와 연계한 미디어커머스형 콘텐츠를 강화하며 밀레니얼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 ‘오마이걸’ 승희 등 인플루언서 연계 미디어커머스 강화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걸그룹 ‘오마이걸’ 승희, 배우 이훈 등 유명 인플루언서와 연계한 미디어커머스형 콘텐츠를 강화하며 밀레니얼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단순 판매를 넘어 재미, 정보까지 제공하는 미디어커머스 영상이 주목 받음에 따라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차별화 마케팅에 나서게 됐다. 인플루언서의 일상을 담은 영상에 롯데홈쇼핑 판매 상품을 자연스럽게 노출시키거나 홈트레이닝 방법 등 정보 제공으로 채널 주목도를 높이는 방식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세대별 관심사를 반영한 맞춤형 영상으로 고객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10일에 선보이는 ‘오마이픽’은 인기 걸그룹 ‘오마이걸’의 승희가 출연해 케이크 만들기, 요가 등 2030 세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활동에 도전하는 콘텐츠이다. 승희는 영상에서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착용한 모습 등을 자연스럽게 보여줄 예정이다. 매주 화요일마다 페이스북, 유튜브 등 롯데홈쇼핑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된다. 지난달 선보인 사전 예고 영상의 조회수가 현재(3월 9일 기준) 40만뷰를 돌파하며 론칭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내달부터 배우 이훈이 홈트레이닝 방법을 소개하는 ‘건강 스트레칭’을 티커머스와 SNS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40,50대를 대상으로 '운동마니아'로 알려진 이훈이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는 운동, 허리 통증에 좋은 스트레칭 등 상황별 운동법을 시범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SNS 채널에도 게재해 숏폼(짧은 단위로 소비되는 영상 형식) 콘텐츠를 선호하는 젊은 세대들의 관심도 유도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가수 양준일을 유료회원제 서비스 ‘엘클럽(L.CLUB)’ 광고 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70대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 KBS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이슈가 되었던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를 발빠르게 섭외하는 등 적극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전개해 오고 있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재미와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의 호기심과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미디어커머스 영상이 각광 받음에 따라 유명 인플루언서와 연계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왔다”며, “단순 흥미 위주가 아닌 세대별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한 맞춤형 콘텐츠,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 마케팅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오픈마켓 'G마켓'이 주요 카드사와 협력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데이마케팅을 선보인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오픈마켓 ‘G마켓’이 주요 카드사와 협력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데이마케팅을 선보인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 ‘G마켓’, 카드사 ‘맞손’… 매주 화요일은 카드할인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오픈마켓 ‘G마켓’이 주요 카드사와 협력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데이마케팅을 선보인다.

G마켓은 매주 화요일, 카드사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화요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주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카드사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에서 진행 중인 타 프로모션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월 10일자 혜택 카테고리는 ‘패션/잡화’로, 여성/남성의류, 스포츠패션, 유아동의류, 신발/가방, 쥬얼리/시계 등이 할인 대상이다. 해당 상품군을 ‘KB국민카드’와 ‘NH농협카드’, ‘씨티카드’로 결제 때 ‘1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7000원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결제 단계에서 해당 신용카드 즉시할인을 선택하면 적용되며, 할인은 ID당 1일 한도 7000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카드사 즉시할인은 ‘패션/잡화’ 상품군을 대상으로 한 G마켓의 다른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된다. 예를 들어 3월 15일까지 진행하는 ‘패션 스타일 위크’ 프로모션의 최대 10만원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다. 15일까지 진행하는 ‘2020 S/S 신상품 아울렛 세일전’의 최대 15% 할인쿠폰과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조한진 G마켓 마케팅팀 매니저는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혜택의 다양성을 늘리기 위해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사와 함께 실용적인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지난 5일 서울 도곡동 소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에서 열린 '안마의자 세계 1위가 쏜다' 이벤트 시상식에서 박상현 대표이사(오른쪽)가 1위 당첨 고객에게 '테슬라 모델X'를 증정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지난 5일 서울 도곡동 소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에서 열린 ‘안마의자 세계 1위가 쏜다’ 이벤트 시상식에서 박상현 대표이사(오른쪽)가 1위 당첨 고객에게 ‘테슬라 모델X’를 증정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세계 1위가 쏜다' 이벤트 프로모션 시상식 개최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안마의자 세계 1위가 쏜다’ 이벤트 프로모션의 당첨자들에게 ‘테슬라 모델X’, 현대 수소차 ‘넥쏘’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시상식을 지난 5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안마의자 세계 1위가 쏜다’ 행사는 바디프랜드의 글로벌 1위 등극을 축하하는 뜻에서 지난해 하반기 실시한 이벤트 프로모션이다. 바디프랜드는 추첨을 통해 1등에 1억2000만원 상당의 테슬라 모델X, 2등 현대 수소차 넥쏘를 비롯해 BTN 기초화장품 세트와 마스크팩 세트 등 총 2020명에게 7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했다.

이날 1등 경품 ‘테슬라 모델X’에 수령한 고객은 지난해 11월 수도권에 있는 한 바디프랜드 직영전시장에서 ‘팰리스Ⅱ’를 렌탈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고객은 “뜻 밖의 소식에 처음에 믿기지 않을 정도였는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매일 쓰면서 건강에도 도움되고 평생 잊지 못할 행운까지 얻어 말할 수 없이 기쁘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를 통한 건강한 마사지 습관으로 건강수명 10년연장의 꿈을 이루도록 돕는 동시에, 세계 1위의 위상에 걸맞는 큰 부가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해 가겠다”라고 말했다.

CU가 자체 물류 네트워크를 활용해 1~2000원대 초저가로 점포 간 택배를 주고받을 수 있는 'CU끼리' 택배 서비스를 1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CU 제공
CU가 자체 물류 네트워크를 활용해 1000~2000원대 초저가로 점포 간 택배를 주고받을 수 있는 ‘CU끼리’ 택배 서비스를 1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CU 제공

◆CU, 최저가 ‘CU끼리’ 택배 서비스 10일 오픈
 
CU가 자체 물류 네트워크를 활용해 1000~2000원대 초저가로 점포 간 택배를 주고받을 수 있는 ‘CU끼리’ 택배 서비스를 1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존 편의점 택배와 픽업 서비스가 결합된 형태로 CU에서 접수한 택배를 배송 지정한 CU에서 직접 찾아가는 방식이다.

이용 방법은 일반 택배 접수와 동일하다. 점포에 비치된 포스트박스(택배 장비)에서 CU끼리 택배 접수를 선택하고 물품 내역과 배송 점포(지도 검색 가능)를 입력하면 된다. 현장 접수와 CU Post 홈페이지 사전 예약 모두 가능하다.

CU끼리 택배 서비스는 5㎏ 미만 소형 택배만 취급하며 운임은 1kg 이하 1600원으로 국내 최저가이며 1㎏ 초과 5㎏ 이하는 2400원이다.

배송은 일반 택배와 달리 CU 자체 물류인 BGF로지스를 통해 이루어지며 접수 점포 → 각 지역 물류센터 → 배송 점포의 과정을 거쳐 전달된다.

CU의 물류 네트워크를 이용하기 때문에 월요일부터 토요일, 공휴일도 택배 수거가 가능하며 배송 소요 기간은 동일 권역 내 최단 2일에서 평균 3~4일이 걸린다.

CU POST 홈페이지에서 접수 운송장 번호만 있으면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지정 점포에 택배가 도착하면 수령인 번호로 문자메시지가 발송되기 때문에 본인 확인 후 택배를 찾아갈 수 있다.

CU는 지난해 선보인 홈택배 서비스에 이어 올해 CU끼리 택배 서비스까지 시행하며 CU POST만의 가격경쟁력과 이용편의성을 모두 갖추게 됐다.

CU 홈택배 서비스는 고객이 지정한 시간과 장소에 배송기사가 방문해 물품을 픽업한 후 인근 CU에 접수를 대행해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올해 1~2월 누적 월평균 이용건수는 전년 대비 250%나 높게 나타나고 있다.

CU는 CU끼리 택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CU post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3세대(2명), 페레로로쉐 (200명), CU모바일상품권(2000명)을 증정한다.

김지회 BGF리테일 서비스플랫폼팀 상품기획자(MD)는 “합리적인 가격을 강조한 CU끼리 택배와 시공간적 제약으로부터 편의성을 극대화 한 홈택배 서비스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다”면서 “편의점 택배 이용 고객이 갈수록 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강승수)이 대구·경북지역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복구를 위해 9일 시공협력기사들로 구성된 '한샘 긴급물류지원단'을 편성하고 한 달 동안 구호물품 수송 지원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한샘 제공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강승수)이 대구·경북지역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복구를 위해 9일 시공협력기사들로 구성된 ‘한샘 긴급물류지원단’을 편성하고 한 달 동안 구호물품 수송 지원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한샘 제공

◆한샘, 대구·경북지역 긴급물류지원단 편성하고 코로나19 구호물품 수송 지원 나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강승수)이 대구·경북지역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복구를 위해 9일 시공협력기사들로 구성된 ‘한샘 긴급물류지원단’을 편성하고 한 달 동안 구호물품 수송 지원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코로나19로 피해를 입고 있는 대구·경북지역에서 전국적으로 의료진과 자원봉사자가 모여들고 기업 및 단체에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회사도 지역사회에 구축된 자사의 물류 인프라를 활용해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기로 결정한 것이다.

한샘은 전국 각지에서 ‘대구스타디움’에 모인 마스크, 방역복, 손소독제, 헤어캡 등 의료용품과 도시락, 생수 등 구호물품을 지역 내 병원, 보건소, 생활치료센터 등으로 긴급 수송한다. 대구시뿐만 아니라 포항, 문경 등 경북지역 전체에서도 구호물품 긴급 수송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샘 긴급 물류 지원단은 한샘 시공협력기사 10명으로 구성되어 있고 우선 9일부터 앞으로 1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한샘 관계자는 “대구·경북지역에서 감염병 전담병원과 생활치료센터가 추가로 지정되고 있는 상황에서 환자, 의료진, 자원봉사자 등을 위한 의료용품과 구호물품의 신속한 전달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판단했다”며 “회사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을 보탤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다가 물류 지원에 나서게 되었고, 추가적으로 도울 수 있는 방법도 검토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3~4월 두 달간 대구·경북 지역 상생형 표준매장의 대리점 임대료를 100% 감면하고 그 외 지역은 50%를 감면하며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지난 3일에는 대구경북 지역의 쪽방촌 어르신과 지역아동센터 저소득가정 아동 등을 위해 써달라며 사랑의 열매에 10억원 기부를 결정하기도 했다.

또 한샘디자인파크 등 대형복합매장과 전국 700여개 중·소규모 대리점에서 매장 방문 고객과 현장에서 근무하는 영업사원, 시공협력사원 등의 안전을 위한 방역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회장 서경배, 사진)은 지난 9일 코로나19에 따라 영업에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 등 파트너사에 80여억원을 직접 지원하고, 생산 협력사에 2천억원의 대금 결제를 돕는 지원책을 내놨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비즈월드 DB
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회장 서경배, 사진)은 지난 9일 코로나19에 따라 영업에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 등 파트너사에 80여억원을 직접 지원하고, 생산 협력사에 2천억원의 대금 결제를 돕는 지원책을 내놨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비즈월드 DB

◆아모레퍼시픽그룹, 코로나19 극복 위한 협력사 지원책 내놔

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은 지난 9일 코로나19에 따라 영업에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 등 파트너사에 80여억원을 직접 지원하고, 생산 협력사에 2천억원의 대금 결제를 돕는 지원책을 내놨다고 10일 밝혔다.

지원책은 아리따움과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가맹점과 상생 하기 위해 32억원 규모로 제품을 특별 환입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방문판매 경로에선 카운셀러 소득 보전 및 영업활동 지원에 15억원을 사용하고, 카운셀러 면역력 강화를 위해 건강기능식품도 15억원치를 제공한다. 이 밖에 거래처 판촉물 지원, 수금제도 변경 등 다양한 형태로 추가 20억원을 집행한다.

SCM 협력사에는 2000억원 규모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하거나 선 결제해 자금 운용의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앞서 가맹점 등 협력사에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 개인 위생용품을 무상 지급한 바 있다. 이와는 별도로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복구에 동참하기 위해 총 5억원 상당의 현금과 현물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기도 했다.

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투를 벌이고 있는 대구지역의 의료진을 위해 '짜먹는 양갱' 11만개(1억원 상당)를 기증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비즈월드 DB
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투를 벌이고 있는 대구지역의 의료진을 위해 ‘짜먹는 양갱’ 11만개(1억원 상당)를 기증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비즈월드 DB

◆크라운해태제과, 대구에 ‘짜먹는 양갱’ 11만개 기증

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투를 벌이고 있는 대구지역의 의료진을 위해 ‘짜먹는 양갱’ 11만개(1억원 상당)를 기증한다고 10일 밝혔다.

현장 의료진과 지원요원들이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어 번거롭지 않고, 영양 보충에도 좋은 ‘짜먹는 양갱’ 제품 2종(홍삼, 배도라지)을 지원한다.

지난 9일 대구광역시 사회재난과에 기증되는 제품은 계명대 동산병원과 대구의료원 등의 의료진과 현장 스태프들에게 전달됐다.

크라운해태제과 관계자는 “어렵고 힘든 의료현장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한 관심과 응원이다”면서 “온 국민이 힘을 모아 하루 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위메프는 11일 0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타임딜을 오픈하고 이틀 동안 총 72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는 11일 0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타임딜을 오픈하고 이틀 동안 총 72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 11~12일 ‘위메프데이’, 갤럭시버즈+ ‘14만9900원’ 등 72개 초특가딜 판매

위메프는 11일 0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타임딜을 오픈하고 이틀 동안 총 72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주요 상품은 △갤럭시버즈 플러스 14만9900원 △입생로랑 노벨티 벨벳 파우치 9900원 △아디다스 키즈 AQ6274 1만7910원 △진라면 매운맛/순한맛 큰컵 12개 7110원 △메디힐 티트리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팩 1매 690원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16입 7050원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오발플레이트 8900원 등이다.

배송 카테고리 모든 상품(마트, 패션/뷰티, 디지털/가전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조건 없이 사용 가능한 10% 상품 쿠폰, 최대 10% 장바구니 쿠폰 총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브랜드관 20% 중복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브랜드관에는 LG, 유한킴벌리, LG생활건강, CJ제일제당 등 베스트 브랜드 4개를 포함한 인기 브랜드 35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200만원 상당의 위메프 포인트를 지급하는 ‘위메프데이 황금열쇠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72개의 타임딜 중 일부 타임딜 상세 페이지에서 황금열쇠와 비밀코드를 찾아 입력, 1일 1회씩 총 2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1~3등을 차지한 정답자 140명에게는 각각 5만포인트, 2만포인트, 1만포인트를 제공한다. 포인트는 20일 일괄 지급하며, 23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