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가 '하우스키핑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사진=야놀자

◆야놀자, '하우스키핑 코디네이터' 교육생 모집

야놀자가 '하우스키핑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28기 교육생을 모집합니다.

야놀자에 따르면 하우스키핑 코디네이터는 호텔 객실의 관리와 청결을 담당하고 고객에게 최적의 휴식 환경을 제공하는 전문가입니다. 야놀자는 2015년 야놀자 아카데미에서 하우스키핑 코디네이터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하며 현재까지 528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습니다.

이번 과정은 3월 23일부터 27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는 교육입니다. 교육은 하우스키핑의 이해와 객실 정비·관리, 안전사고 예방 등으로 구성되며 현장에 바로 투입 가능한 인재 양성을 목표로 수업의 70% 이상이 실습으로 이뤄집니다.

이와 함께 수료생에게는 야놀자 아카데미의 '침대정리 매니저' 자격증 시험 응시 자격이 주어집니다. 침대정리 매니저 자격증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민간자격증으로 시설 청소관리, 정리정돈 컨설턴트 분야로 취업 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에는 하우스키핑 코디네이터 직무에 관심이 있거나 호텔 취업을 희망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은 3월 18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인터파크투어가 28일까지 '전국 호텔·리조트·펜션 무한 특가팩'을 진행한다. 사진=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 봄 여행 위한 '전국 호텔·리조트·펜션 무한 특가팩' 선봬

인터파크투어가 봄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오는 28일까지 '전국 호텔·리조트·펜션 무한 특가팩'을 선보입니다.

기획전에서는 호텔·리조트·펜션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금손특가' 코너 등이 열립니다. 금손특가의 대표 상품으로는 인피티니풀 2인 패키지로 구성된 '스카이베이 경포호텔'과 치킨 한 마리와 생맥주 2잔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다인오세아노 호텔' 등이 있습니다.

어떤 호텔을 갈지 고민이라면 인터파크투어가 추천하는 테마를 이용하면 됩니다. 인터파크투어는 '전국호텔 PICK' 코너에서 룸서비스 혜택이 풍성한 곳과 가족 '호캉스'하기 적합한 곳 등 다양한 숙소를 소개합니다. 여기에 4~6월 제주 얼리버드 호텔 예약 고객을 위한 '체이슨 호텔 더 스마일'과 '코업시티호텔 하버뷰' 등의 초특가 상품도 준비됩니다.

임주현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담당자는 "다가올 봄을 기다리며 얼리버드 예약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국내 숙박 특전을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온라인 돌페어'를 연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24일부터 '온라인 돌페어' 개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24일부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온라인 돌페어'를 개최합니다.

돌페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각종 오프라인 베이비페어가 취소됨에 따라 마련된 돌페어 행사입니다.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호텔 연회장과 돌잔치 정보를 확인하고 기존 오프라인 행사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어 참가는 온라인 접수, 문자, 이메일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돌잔치 담당 지배인과 1대 1 상담 후 돌잔치 계약을 하는 방식으로 이뤄지며 돌잔치 혜택 적용 기간은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입니다.

20인 이하 소규모 계약 시에는 생일 케이크가 선물로 제공되며 20인 패키지 계약 시에는 와인 2병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50인 패키지를 계약하면 5명 무료 식사 혜택이, 토요일 저녁 또는 일요일 점심·저녁 행사를 계약하면 식사 비용의 1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이 새로운 멤버십인 '그랑블루 플래티늄'을 출시했다. 사진=스위스 그랜드 호텔

◆스위스 그랜드 호텔, 신규 멤버십 '그랑블루 플래티늄'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간판을 바꾼 스위스 그랜드 호텔이 피트니스 연회원권과 멤버십 '그랑블루 다이닝' 혜택을 결합한 신규 멤버십 '그랑블루 플래티늄'을 출시했습니다.

그랑블루 플래티늄은 회원권 유무와 관계 없이 피트니스 클럽 연간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피트니스 클럽에서는 전문 트레이너의 코치 하에 최신식 운동 장비와 건강 측정 기구를 바탕으로 한 운동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 2인 무료 식사권 1매, 호텔 내 전 레스토랑 사용 가능한 5만원 상품권 3매 등이 추가 혜택으로 제공됩니다. 연회장 가족연 이용 10% 할인권, 수영장 1인 50% 할인권 2매, 실외 골프 연습장 1인 요금 50% 할인권 2매도 함께 주어집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