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이 29일까지 '아이커'를 최저가로 판매한다. 사진=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 29일까지, 아이커 특별 이벤트 진행

종근당건강이 오는 29일까지 선착순 600명에게 '아이커'를 유통 최저가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이커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키성장 기능성 원료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리뉴얼을 통해 칼슘과 비타민D, 아연 등의 성분을 추가하며 영양 균형 관리와 정상적인 면역기능 관리에도 도움을 줍니다.

여기에 아이커는 아이들 입맛에 맞춘 '딸기맛'으로 섭취가 간편합니다. 부모들 사이에서는 '편식하는 아이들도 좋아하는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으로 인기가 높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종근당건강 아이커는 홈페이지에서 1대 1 전담 건강플래너를 통한 전문적인 상담 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령제약이 '카나브 패밀리' 신제품인 고혈압 3제 복합제 '듀카브'를 출시했다. 사진=보령제약

◆보령제약, 고혈압 3제 복합제 '듀카로' 출시

보령제약이 고혈압 신약 '카나브(성분명 피마사르탄)'와 '암로디핀' '로수바스타틴' 3개 성분을 한 알에 담은 고혈압·이상지질혈증 3제 복합제 '듀카로(Dukaro)' 4종을 출시했습니다.

보령제약은 '카나브 패밀리'를 중심으로 고혈압 치료·복합제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 중입니다. 현재 카나브 패밀리 제품군으로는 카나브 단일제, '카나브플러스(카나브·이뇨제 복합제)'와 '듀카브(카나브·암로디핀 복합제)' '투베로(카나브·로수바스타틴 복합제)' 등이 있습니다.

특히 이번 듀카로 출시로 보령제약은 카나브 패밀리 라인업을 강화하게 됐습니다. 듀카로는 ARB(Angiotensin ll receptor blocker: 안지오텐신 수용체 차단제) 계열 고혈압 치료제 피마사르탄과 CCB(Calcium Channel Blocker: 칼슘 채널 차단제) 계열 고혈압 치료제 암로디핀 그리고 스타틴(Statin) 계열 이상지질혈증 치료제인 로수바스타틴을 결합한 고정용량 3제 복합제입니다. 30·5·5㎎, 30·5·10㎎, 60·5·㎎, 60·5·㎎ 등 총 4종의 용량으로 선보였습니다.

보령제약은 단일 성분 고혈압 치료제로 목표 혈압에 도달하지 못하는 고혈압과 이상지질혈증을 동반한 환자에게 듀카로를 새로운 치료옵션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듀카로는 고혈압과 이상지질혈증 치료를 위한 세 가지 성분을 알약 하나에 담아 환자의 복약순응도를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안재현 보령제약 사장은 "카나브 패밀리는 지난해 처방실적 800억 원을 돌파하며 고혈압 치료제 시장에서 뛰어난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했다. 카나브 패밀리 중 5번째로 출시된 듀카로 역시 3상 임상연구를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좋은 치료 옵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휴온스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보였다. 사진=㈜휴온스

◆㈜휴온스,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 선봬

㈜휴온스는 자회사 ㈜휴온스내츄럴이 인기가 높아지는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트렌드에 맞춰 장 건강에 면역력, 항산화 등 4중 기능성을 더한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제조사 다니스코의 프로바이오틱스 17종 등 총 19종의 유산균 균주를 포함한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해 유산균의 생존력을 높였으며 사균체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포함돼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여기에 항산화 작용으로 발생하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셀레늄'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형성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등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카제인나트륨, 착색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이와 함께 휴온스내츄럴은 회사의 이너셋 브랜드 서포터즈인 '이너세터' 1기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유산균을 고르는 방법과 간편한 섭취 방법 등을 알리는 '1941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천호엔케어는 면역력 강화를 위한 홍삼 제품의 반값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 '우수' 맞아 홍삼 제품 반값 이벤트 실시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지난 19일 '우수(雨水)'를 맞아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홍삼 제품을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벌입니다.

눈이 녹아서 비가 된다는 뜻을 가진 우수는 추운 겨울이 가고 봄을 맞이하는 절기입니다. 특히 다가오는 봄의 큰 일교차와 최근 발생한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면역력 강화와 건강관리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고 있어 홍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천호엔케어는 대표 홍삼 제품 4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2030세대를 위한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활력의 건강즙 '강한 기운을 채워주는 홍삼'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제품 '홍삼청'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음료 '튼튼쑥쑥 녹용홍삼'과 홍삼과 녹용을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음료 '녹용홍삼진'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큰 일교차로 면역력을 잃기 쉬운 우수 절기를 맞아 소비자가 편리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