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텔 제공
사진=인텔 제공

"세계 최강의 프로세서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인텔이 게이밍 프로세서인 9세대 인텔 코어 i9-9900K 프로세서와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 신제품 그리고 인텔 제온 W-3175X 프로세서 신제품을 공개했습니다.

신제품 시리즈는 게이밍부터 콘텐츠 제작까지 다양한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데스크톱 프로세서들입니다. 인텔은 그중 9세대 인텔 코어 i9-9900K를 '게이밍을 위한 세계 최강의 프로세서'라고 소개했습니다. '코어 i9(Core i9)' 브랜드의 성능으로 게이머들에게 빠르고 몰입감을 주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 인텔 코어 X-시리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전문가들을 위한 PC 플랫폼입니다. 다수의 코어 수 옵션 및 다양한 입출력(I/O) 기능을 통해 확장성을 제공하는 데스크톱 플랫폼으로 레코딩, 인코딩, 편집, 렌더링, 트랜스코딩과 같은 작업을 보다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난드 스리밧챠(Anand Srivatsa) 인텔 부사장 겸 클라이언트 컴퓨팅 그룹 시스템 및 채널 부문 데스크톱 총괄은 "인텔의 목표는 컴퓨팅의 모든 세그먼트와 모든 제품 라인에 걸쳐 업계를 선도하는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 시리즈를 통해 업계 최고의 성능은 물론 사용자들의 요구 수준을 초월하는 역량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키워드

#인텔 #컴퓨터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